드림엑스 뉴스 : 의왕시 모락산 둘레길 새 등산안내지도 제작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의왕시 모락산 둘레길 새 등산안내지도 제작

아주경제신문 01-11 09:34


의왕시 모락산 둘레길 새 등산안내지도 제작


[사진제공=의왕시청]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수려한 산림자원이 풍부한 의왕시의 여러 산을 탐방하는 데 필요한 최신자료가 반영된 새 등산안내지도가 만들어졌다.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모락산둘레길 보완공사가 완료됨에 따라, 기존의 등산안내지도에 모락산 둘레길 구간을 추가해 새로 제작한 의왕시 산행가이드를 배포했다.
앞뒷면으로 구성된 등산안내도에는 한 면에는 모락산 청계산 바라산 백운산 오봉산 덕성산 등 의왕시의 6개 주요 산 등산코스에다 모락산둘레길을 전체적으로 볼 수 의왕시 전도가, 다른 한 면에는 각 산의 산행로와 모락산둘레길을 각각 확대한 코스별 지도가 입체적인 도안으로 보기 좋게 실려 있다.
모락산둘레길은 연 40여만 명이 즐겨 찾는 의왕의 명소 모락산의 기존 숲길과 마을길을 잇고 단절된 등산로 구간을 정비해 완성한 약 20km의 산길이다.
등산안내지도에는 백운로~여성회관 뒤~모락초등학교 뒤~성라자로마을 뒤~모락중학교 뒤~계원예대 뒤~능안마을~오매기마을을 잇는 둘레길 구간이 자세하게 묘사돼 있다.
시는 신규제작된 의왕시 산행가이드 6000부를 시청민원실과 각 동 주민센터, 휴양림 등에 비치해 시민과 탐방객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김성제 시장은 새 등산안내지도는 모락산둘레길을 비롯해서 수려한 산림경관을 자랑하는 의왕시의 산을 즐기는 이들에게 요긴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박재천 pjc0203@ajunews.com

★추천기사


'광화문서 정원스님 분신' 목격자 증언 들어보니…"후송되기 전 신음하듯 무슨 얘기 했다"


마지막 최순실 청문회 불출석으로 텅 빈 모습에 정청래 "국민 무시+국회 능멸하는 현장"


장제원, 국조특위 마지막 청문회? "누구에게 뭘 물어봐야 할지 당황스럽다"


조윤선 질타하는 이혜훈 의원 모습에 정청래 "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월화드라마 예고] '낭만닥터 김사부 18회' 주현 뇌사상태라는 찌라시…최진호, 돌담 병원 폐쇄 시행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