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홍성군의회, AI 거점소독시설 격려 방문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홍성군의회, AI 거점소독시설 격려 방문

아주경제신문 01-11 09:34


홍성군의회, AI 거점소독시설 격려 방문


▲홍성군의회, AI방역초소 격려 방문모습[사진제공=홍성군의회]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충남홍성군의회(의장 김덕배)는 지난 10일 관내 AI 거점소독시설 2곳을 방문해 방역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김덕배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홍성읍 홍주종합경기장과 광천읍 생활체육공원에 설치한 AI 거점소독시설을 방문해 현장에서 방역 추진 상황을 보고 받고 축산 관련 차량에 대한 소독을 지켜본 후 방역 근무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군의회 의원들은 460농가 3백 3십만 마리의 가금류를 사육하는 홍성에서 AI가 발생한다면 많은 피해가 예상되므로 철저한 방역초소 운영과 농가의 자율적 방역, 공무원과 가금사육농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AI 청정지역을 지켜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당부했다.
김덕배 의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AI의 관내 유입을 막기 위해 방역초소에서 수고하시는 근무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러한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AI가 하루빨리 소멸돼 사육농가의 시름을 덜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허희만 hmher@ajunews.com

★추천기사


'광화문서 정원스님 분신' 목격자 증언 들어보니…"후송되기 전 신음하듯 무슨 얘기 했다"


마지막 최순실 청문회 불출석으로 텅 빈 모습에 정청래 "국민 무시+국회 능멸하는 현장"


장제원, 국조특위 마지막 청문회? "누구에게 뭘 물어봐야 할지 당황스럽다"


조윤선 질타하는 이혜훈 의원 모습에 정청래 "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월화드라마 예고] '낭만닥터 김사부 18회' 주현 뇌사상태라는 찌라시…최진호, 돌담 병원 폐쇄 시행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