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띠별 무료 운세' 2017년 4월 21일(금요일·음력 3월 25일) 내 오늘의 운세는?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띠별 무료 운세" 2017년 4월 21일(금요일·음력 3월 25일) 내 오늘의 운세는?

아주경제신문 04-21 00:02



[사진=아이클릭아트]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오늘의 띠별 운세] 2017년 4월 21일/음력 3월 25일 운세.▶쥐띠 오늘의 운세 안심하던 곳에서 사고가 터질 수 있다.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하는 하루.60년생 - 봄이 왔으나 봄 같지가 않다. 인내심을 갖고 좀더 기다려야 할 때.
72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손해가 생긴다. 내키지 않는 일에는 끼어들지 말 것.
84년생 - 모든 일은 자신이 직접 챙기고 확인하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다.
96년생 - 평소보다 씀씀이를 줄여야 하는 날. 특히 술자리에서 함부로 지갑을 열지 마라.▶소띠 오늘의 운세 관운이 따르는 날이니 직장인과 공무원에게 좋은 날이다. 상사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다.61년생 - 아주머니 떡도 커야 사먹는 법. 인정에 끌리지 말고 손익을 잘 따져봐라.
73년생 - 배짱이나 허세를 부리지 마라. 남의 말에 현혹되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85년생 - 의욕이 너무 앞서서 실수할 수 있다. 모든 일을 순리대로 처리하는 것이 좋다.
97년생 - 손윗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는 날. 다만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삼가라.▶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친구와 함께 놀러가기에 좋은 날. 비용은 내가 계산하는 것이 좋다.62년생 - 일을 시작하려면 기도나 명상을 하라. 마음을 다스려야 일이 잘 풀린다.
74년생 - 태산을 넘으면 평지가 나오는 법이다. 오늘부터는 순조롭고 편안한 운세.
86년생 - 이미 지나간 일은 빨리 잊어라. 과거를 잊어야 새로운 미래가 나타나는 날.
98년생 - 주위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하는 날. 듣기 싫은 말이라도 외면하지 마라.▶토끼띠 오늘의 운세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평가를 받게 되는 날. 마음이 즐거우니 발걸음도 가볍다.63년생 - 남의 떡이 커 보여도 내 떡만 못하다. 자신의 일부터 철저히 관리하라.
75년생 - 푼돈이 목돈 되고 금전융통이 원활한 때.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다.
87년생 -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반가운 사람이 찾아온다. 기분이 신나는 날.
99년생 -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무시하지 마라. 역지사지의 자세로 사람을 대할 것.▶용띠 오늘의 운세 관운이 좋지 않으니 몸을 사려야 할 때. 일이 꼬이거나 책망을 들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52년생 - 계획을 변경하려거든 신속하게 처리하라. 망설이다가 기회를 놓친다.
64년생 - 무리한 욕심이나 경쟁은 삼가해야 하는 날. 새로운 일은 조금 미루는 것이 좋다.
76년생 - 입씨름이 주먹싸움으로 커지는 날.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고 가만히 있어라.
88년생 - 매사에 시간을 넘기지 마라. 쓸데없이 일을 지연시키면 곤란을 겪을 수 있다.▶뱀띠 오늘의 운세 준비가 있는 곳에 두려움과 걱정이 없다. 항상 유비무환의 자세로 대비하라.53년생 - 추진하는 일에 방해자가 나타날 수 있다. 주위 경계를 늦추지 말 것.
65년생 - 과거의 일은 과거로 묻어둬라. 새롭게 시작한다는 자세로 임하면 매사가 순조롭다.
77년생 - 자신하던 일이나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때. 미리 대비하고 무리하지 말 것.
89년생 - 헛되이 다른 곳에 눈을 돌리지 마라. 지금 상태를 잘 유지하는 것이 우선이다.▶말띠 오늘의 운세 서두르지 말고 주변 흐름에 순응하라. 다음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다.54년생 - 후배나 아랫사람의 부추김에 넘어가지 마라.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다.
66년생 - 성실한 모습을 보이면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작은 일이라도 솔선수범해야 하는 날.
78년생 - 새로운 제의가 들어오더라도 경거망동하지 마라. 시작하기에는 때가 이르다.
90년생 -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주목하는 날. 언행에 신중하게 해야 얻음이 크다.▶양띠 오늘의 운세 직장에서 인정받기 좋은 날이다. 자신의 의견이 존중받으니 보람을 느낄 수 있다.55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을 두려워하지 마라. 생활의 활력소가 될 것이다.
67년생 - 골치아픈 일을 해결하기에 좋은 날. 어려운 일도 주위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다.
79년생 - 주변 정리나 청소하기에 좋은 날. 흐트러진 주변을 새롭게 정리하라.
91년생 - 친구나 동료와 어울려 씀씀이가 커지기 쉽다. 절제가 필요한 날.▶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주변이 어수선하더라도 나서지 마라. 자칫 시비에 휘말릴 수 있다.56년생 - 어리다고 사람을 무시하지 마라. 아랫사람의 의견을 존중할 것.
68년생 - 정신적으로는 풍요로우나 물질은 궁핍하다. 자신의 재물을 잘 간수하라.
80년생 - 흑백을 가리기 힘든 날. 일방적으로 한 쪽 편을 들지 마라.
92년생 - 이제부터 시작이다. 무슨 일이 있어도 포기나 좌절은 금물.▶닭띠 오늘의 운세 정직하게만 행동한다면 무리없이 지나가는 하루. 부정을 저지르면 관재구설이 따를 수 있다.57년생 - 최고의 건강 비결은 편안한 마음. 불필요한 일에는 신경을 쓰지 말 것.
69년생 - 투자를 할 때에는 자신의 직감을 따르라. 재물운과 대인운이 좋은 날.
81년생 - 어진 상사와 현명한 부하를 만나는 운세. 주변 사람과 손발이 척척 맞는다.
93년생 - 주변 동료나 친구들과 어울려라. 뱀띠, 소띠와 함께 하면 행운이 따른다.▶개띠 오늘의 운세 버리기는 싫으나 쓰자니 쓸 곳이 없다. 취사선택에 힘써야 하는 날이다.58년생 - 가질 수 없는 것을 탐하지 마라. 얻지도 못하고 실망만 늘어난다.
70년생 - 어정쩡한 상황에 놓여 갈피를 잡기 힘든 날. 잠시 쉬는 것이 좋다.
82년생 - 결정을 내릴 때에는 신중을 기하라. 잘못된 판단으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94년생 - 갈림길에서 고민에 빠진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손윗사람의 조언을 구하라.▶돼지띠 오늘의 운세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니 실망하지 마라. 지난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다.59년생 - 실수를 주의해야 하는 날. 평소에 매일 하던 일이라도 주의를 기울여라.
71년생 - 오직 자신의 일에만 충실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일은 거들떠보지 말 것.
83년생 - 남의 비밀이나 자신의 비밀을 누설하지 마라. 모함에 빠지기 쉬우니 조심할 것.
95년생 - 해야 할 일이나 약속을 잘 챙겨라. 중요한 일을 놓쳐 잔소리를 들을 수 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최승현 de12ssen@ajunews.com

★추천기사


공지영 "심상정, 주적을 문재인으로 삼은 듯…국민 원하는건 구시대 응징·새시대 시작"


갤럭시S8 붉은액정 엇갈린 반응, "시력테스트 기능?" vs "안써봤으면 말을 말아라"


문재인 '주적' 관련 발언에…네티즌 "이미 결정 끝났다"vs"대통령 될 사람으로서 무식한 언행" 엇갈려 [왁자지껄]


'빛나라은수 101회 예고' 은수, 빛나 고소 안하기로 결정…빛나 "수현씨 보고싶다" [영상]


[대선 지지율] 문재인 43.8% > 안철수 32.3%…홍준표 두 자릿수 상승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