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경찰,경산 농협 총기강도 용의자 공개수배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경찰,경산 농협 총기강도 용의자 공개수배

내외뉴스통신 04-21 08:33








[대구=내외뉴스통신] 강원순 기자 = 경북 경산경찰서는 20일 오전11시56분께 경산시 자인면 하남지점에서 발생한 총기 강도 용의자를 공개수배하고 수배전단을 배포했다.



경찰에 따르면 범인은 복면을 쓰고 지점에 들어가 직원3명을 위협한 후 현금 약 2000만원 상당을 빼앗아 달아났다.



범인은 들고 있던 권총으로 1발을 발사해 직원들을 위협했으나 다친 사람은 다행히 없었다.


경찰은 농협안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에 찍힌 영상을 토대로 키175-180cm에 검은색 안경에 파란 마스크를 착용하고 경산 시내 방향으로 도주한 범인을 뒤쫒고 있다.





경찰은 사건 발생 두시간 전에 용의자로 보이는 사람을 봤다는 목격자를 확보했다.


용의자는 비교적 큰키에 한국말을 잘 못한다는 점에서 외국인일 가능성을배제치 않고 수사력을 집중하고 있다.



경찰은 용의자가 총기를 사용함에 따라 밀수나 지역총포사에서 구입 여부등에 대해서도 광범위한 수사를 전개하고 있다.



현장에서 수거한 탄피와 탄두를 분석한 경찰은용의자가사용한 총의 탄환은 미국에서 만든 제품으로 45구경 권총으로 밝혀졌다.



현재까지 용의자의 행적을 발견치 못한 경찰은 경산경찰서장을 본부장으로 한 수사본부를 차려놓고 긴급회의를 거듭 하는 등 소재 파악에 집중하고 있다.



경찰은 지금까지 특별한 단서를 확보치 못한 상태지만 용의자 검거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dnjstns1010@nbnnews.co.kr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