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구구단 김세정, 겟잇뷰티 MC에 이어 뷰티브랜드 모델까지.. 대세 뷰티돌로 광고계 블루칩 등극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구구단 김세정, 겟잇뷰티 MC에 이어 뷰티브랜드 모델까지.. 대세 뷰티돌로 광고계 블루칩 등극

문화뉴스 04-21 17:04


구구단 김세정, 겟잇뷰티 MC에 이어 뷰티브랜드 모델까지.. 대세 뷰티돌로 광고계 블루칩 등극

구구단 김세정, 겟잇뷰티 MC에 이어 뷰티브랜드 모델까지.. 대세 뷰티돌로 광고계 블루칩 등극


[문화뉴스 MHN 이나경 기자]그룹 구구단의 세정이 뷰티 프로그램 MC에 이어 뷰티 브랜드 모델까지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구구단의 멤버 세정이 화장품 브랜드 '밀키드레스'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알렸다.
세정은 국내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 온스타일 ‘겟잇뷰티2017’의 막내 MC로 합류한 데 이어 화장품 브랜드 모델까지 ‘대세 뷰티돌’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밀키드레스 측은 “세정의 맑은 이미지와 건강함이 차세대 뷰티 워너비로서 자질이 충분하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세정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고.

긍정적 에너지로 밝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는 세정은 방송과 광고계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세정은 올해 초 MC로 합류한 ‘겟잇뷰티’부터 ‘정글의 법칙’, ‘마이 리틀 텔레비전’, ‘SNL’까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귀엽고 발랄하면서도 때로는 친근한 여동생 같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또한 여성용품, 유통업, 게임, 화장품 등 광고 모델로 선정되는 등 광고계 대세 아이콘으로 거듭나고 있다.
세정뿐만 아니라 구구단 멤버 전원이 물오른 미모와 뛰어난 가창력을 기반으로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얼굴만 예쁜 것이 아니다. 마음 씀씀이가 고운 구구단은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아이들을 위한 캠페인에 참여하며 선행돌로서 면모를 보이는 등 미모, 실력, 인성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완벽한 걸그룹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세정이 소속된 구구단은 지난 2월 말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제공 = 겟잇케이(GETITK)

이나경 기자 press@munhwanews.com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문화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