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뉴욕 타임스퀘어에 차량 돌진, 용의자 뉴욕출신 26세 남성…목격자 '술에 취해 있었다' 증언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뉴욕 타임스퀘어에 차량 돌진, 용의자 뉴욕출신 26세 남성…목격자 "술에 취해 있었다" 증언

아주경제신문 05-19 07:02


뉴욕 타임스퀘어에 차량 돌진, 용의자 뉴욕출신 26세 남성…목격자


[사진=연합뉴스/ AP]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뉴욕 타임스퀘어에 차량이 돌진해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용의자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지난 18일(현지시간) 뉴욕 맨해튼의 타임스퀘어에서 승용차 한 대가 보행자들 사이로 돌진해 1명이 숨지고 22명이 다쳤다.
로이터통신은 용의자는 뉴욕 출신 26세 남성으로, 사고 직후 도주하려고 하다가 경찰관에 의해 곧바로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목격자는 당시 용의자가 술에 취해 있었다고 증언했다.
당시 용의자는 빠른 속도로 인도를 덮쳤고, 한 목격자는 차량이 멈추지 않고 세 블록가량 돌진했다. 가장 인파가 붐비는 시간대에 예상치 못한 사고로 혼란 그 자체였다고 말했다.

전기연 kiyeoun01@ajunews.com

★추천기사


어쩌다 어른 유수진, 해외여행만으로 부자가 될 수 있다? "여행만 하지말라. 방법은…"


신동욱,정우택 임을 위한 행진곡 제창거부에“잔치 집에 고춧가루 뿌려,개밥에 도토리”


고민정 청와대 부대변인 내정, 표창원 "최고의 대변인…적재적소 인사 환영"


유수진, 부자언니의 사는법···"평범한 사람도 부자가 될 수 있다"


임영규 폭행 혐의, 과거 "남한테 시비걸고 기억못해 1년간 병원 다녀"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