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최영재 경호원 외모에 중국도 난리? 문재인-조국-임종석과 '꽃보다 청와대 F4' 꼽혀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최영재 경호원 외모에 중국도 난리? 문재인-조국-임종석과 "꽃보다 청와대 F4" 꼽혀

아주경제신문 05-19 08:02


최영재 경호원 외모에 중국도 난리? 문재인-조국-임종석과


[사진=웨이보 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최영재 경호원이 문재인 대통령, 조국 민정수석, 임종석 비서실장과 함께 꽃보다 청와대 F4로 꼽혔다.
지난 16일 웨이보에는 꽃보다 청와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게시자는 세계 많은 이들의 이목이 한국의 문재인 대통령에게 집중되고 있다. 특히 문재인 대통령 경호원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상에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와 함께 문재인 대통령, 조국 민정수석, 임종석 비서실장 그리고 최영재 경호원의 모습이 차례대로 나온다.영상 말미에는 당신은 누가 가장 잘 생겼다고 생각하는가라고 말해 네 사람의 인기를 증명했다.
최영재 경호원은 할리우드 배우같은 잘생긴 외모로 해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코리아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최영재 경호원은 개인사업을 하다가 대선 기간 문재인 후보를 경호하기 위해 사업을 잠시 중단했다고 했다고 말했다.
특히 대선 당시 자비로 문재인 대통령을 경호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기연 kiyeoun01@ajunews.com

★추천기사


어쩌다 어른 유수진, 해외여행만으로 부자가 될 수 있다? "여행만 하지말라. 방법은…"


신동욱,정우택 임을 위한 행진곡 제창거부에“잔치 집에 고춧가루 뿌려,개밥에 도토리”


고민정 청와대 부대변인 내정, 표창원 "최고의 대변인…적재적소 인사 환영"


유수진, 부자언니의 사는법···"평범한 사람도 부자가 될 수 있다"


임영규 폭행 혐의, 과거 "남한테 시비걸고 기억못해 1년간 병원 다녀"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