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YG 측 '보이프렌드 김종섭·박현진과 전속계약 체결…지원 아끼지 않을 것' [공식]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YG 측 "보이프렌드 김종섭·박현진과 전속계약 체결…지원 아끼지 않을 것" [공식]

아주경제신문 05-19 08:32


YG 측


[사진=SBS K팝스타6 ]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의 최종 우승자인 보이프렌드 김종섭, 박현진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9일 YG는 보이프렌드와 연습생 전속 계약을 맺고 이들이 앞으로 좋은 아티스트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파이널 무대에서 심사평 대신 너희 꼭 YG로 오라고 러브콜을 보냈는데, 김종섭, 박현진 둘 다 YG행을 결정함으로써 이에 화답했다.
K팝스타6 방송 내내 놀라운 성장 속도를 보여준 보이프렌드는 최연소 우승자라는 기록을 남기며 화려하게 마지막 시즌을 장식했다.
11살 동갑내기이자 천재 듀오라는 극찬을 받았던 김종섭, 박현진 두 사람이 YG의 전문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얼마나 대형스타로 도약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아름 beautyk@ajunews.com

★추천기사


어쩌다 어른 유수진, 해외여행만으로 부자가 될 수 있다? "여행만 하지말라. 방법은…"


신동욱,정우택 임을 위한 행진곡 제창거부에“잔치 집에 고춧가루 뿌려,개밥에 도토리”


고민정 청와대 부대변인 내정, 표창원 "최고의 대변인…적재적소 인사 환영"


유수진, 부자언니의 사는법···"평범한 사람도 부자가 될 수 있다"


임영규 폭행 혐의, 과거 "남한테 시비걸고 기억못해 1년간 병원 다녀"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