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영상) '하트시그널' 신아라♥윤현찬, 강성욱 눈가 촉촉해진 이유 '그래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영상) "하트시그널" 신아라♥윤현찬, 강성욱 눈가 촉촉해진 이유 "그래서?"

문화뉴스 08-12 11:02



▲ ⓒ 채널A '하트시그널' 네이버TV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하트시그널' 10회에서 강성욱이 신아라에게 서운한 마음을 내비쳤다.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신아라가 윤현찬과 데이트를 다녀 온 후 강성욱과 둘 만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주방에 혼자 신아라가 머물자 강성욱이 찾아와 식탁에 앉았고 강성욱은 "뭐하니 아라야?"라고 묻자 신아라는 "여기 음식물 희동이(애완견)가 먹을까봐 치우고 있어"라고 대답했다.
이어 강성욱은 "되게 얼굴이 되게 좋아 보인다? 뭔가 되게 흡족해 보여 다른 사람들 만나보고 그래 해봐야지"라고 씁쓸한 말을 전하자 신아라는 "오빠도 다른 사람들 만나봤잖아"라고 받아쳤다.
신아라는 윤현찬과의 데이트에 대해 "달라 본거랑 되게 재미있었어, 단둘이 있으니깐 다르더라고 오빠(강성욱)랑은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었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를 들은 강성욱은 "그래서?"라고 의미심장한 멘트를 던져 패널들까지 일동 경악케 했다.
한편, 여자들의 방에서 신아라는 배윤경에게 "윤현찬에게 프로포즈 받은 느낌이었고 조금 흔들렸다"고 고백했다. 채널A '하트시그널'은 배윤경, 서지혜, 신아라, 김세린, 장천, 서주원, 강성욱, 윤현찬 총 8명이 시그널하우스에 모여 아찔한 동거이야기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chunghee3@munhwanews.com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문화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