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나혼자간다 여행' 이세영, 청순발랄 여친짤 대방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나혼자간다 여행" 이세영, 청순발랄 여친짤 대방출!

국제뉴스 10-12 01:32



▲ 사진 제공: 프레인TPC 인스타그램

이세영이 '나 혼자 간다, 여행'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프레인TPC는 공식 SNS를 통해 스카이트래플 '나 혼자 간다, 여(女)행'에서 특유의 털털함과 유쾌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배우 이세영이 여행프로그램 촬영 중 직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나 혼자 간다, 여행' 2회에서 이세영이 인터뷰 중 기억에 남는 아름다운 명소로 언급했던 하와이 카파아 마을 여행 중 찍은 사진이다. 길가에 떨어진 플루메리아 꽃을 귀에 꽂고 직접 본인 사진을 찍어 일명 '여친짤'을 탄생시키며 사랑스러운 미모를 뽐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도 이세영은 귀에 붉은색 꽃을 꽂고 노란색 숄더오프 원피스를 입은 채 여성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이와 더불어 이세영이 직접 촬영한 하와이 카우아이 섬의 풍경 사진이 함께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카파아 마을의 금빛 해변과 바다거북이, 카약 체험을 했던 와일루아 강 등을 담은 사진으로, 카우아이 섬의 평화로운 분위기 속 자연의 아름다운 색감이 살아있어 이세영의 촬영 실력을 엿볼 수 있다.
이세영은 "화려한 곳이나 사람들이 많은 번화가 보다는 대자연 속에 편안함을 느끼며 쉴 수 있는 곳을 가고 싶었다"며 하와이를 힐링 여행지로 선택한 이유를 밝힌 바 있다.
그러나 막상 여행을 떠난 이세영은 "자꾸 기분이 업(UP)된다"며 여유보다는 활동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느긋하고 여유 있는 여행으로 사색의 시간을 가지고 싶었지만 하와이의 아름다운 경관과 흥미로운 액티비티로 들뜬 기분을 주체할 수 없었던 것.

사색의 시간을 갖기도 하고 관광명소를 시청자들에게 설명해주는 등 진지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이어지는 아름다운 풍경과 곳곳에 놓여있는 예쁜 가게들에 신이 나 아이처럼 해맑은 리액션을 연발했다.
이처럼 나 홀로 여행 매력에 흠뻑 빠진 이세영은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경, 맛집 등 풍성한 볼거리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힐링 에너지를 전파했다.

여기에 특별한 여행 노하우와 꿀팁까지 전수한 이세영은 이번 여행을 통해 "작은 것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얻었다"는 소감과 함께 특별한 휴가를 마무리했다.
한편 '나 혼자 간다, 여행' 이세영의 하와이 여행기 전편이 11일(수), 12일(목) 양일 간 스카이트래블(SkyTravel) 채널에서 밤 10시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