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신지수, 엄청난 반응 '임신해도 예뻐'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신지수, 엄청난 반응 "임신해도 예뻐"

프라임경제 2018-01-10 14:50



신지수 측 "임신 13주차, 태교 전념…2세 소식에 기뻐해"
신지수, 드디어 엄마가 된다...팬들 "축하글" 봇물

[프라임경제] 신지수가 언론의 조명을 받고 있다. 배우 신지수가 엄마가 되기 때문.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신지수 측 관계자는 10일 "신지수가 현재 임신 13주차로, 오는 7월 출산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지수 측 관계자는 이어 "연예 활동은 출산 이후가 될 예정"이라면서 "현재 태교에 전념하고 있으며 2세 임신으로 본인도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신지수는 지난해 11월3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4세 연상의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이하이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1년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하며 부부가 됐다.

한편 신지수는 지난 2000년 SBS 드라마 "덕이"로 데뷔했고 지난 2006년 KBS2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신지수는 이후 드라마 "여인의 향기" "빅" "환상거탑" "복면검사" 등과 영화 "히어로" "레드카펫" "프랑스 영화처럼" 등에 주조연으로 출연했다.

신지수와 함께 할 예비신랑 이하이는 최근 가수 박효신 등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이며 화장품과 전자제품 등 국내외 CF 음악 다수를 제작해 다방면으로 실력을 인정 받았다.

신지수 이미지 = 해피메리드컴퍼니, 써드마인드 스튜디오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