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우리가 만난 기적', 이형민 감독x백미경 작가의 두 번째 만남이 기대되는 이유는?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우리가 만난 기적", 이형민 감독x백미경 작가의 두 번째 만남이 기대되는 이유는?

아주경제신문 2018-02-13 00:01



NaN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이 최강 캐스팅 라인업으로 연일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형민 감독과 백미경 작가의 두 번째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2017년을 휩쓸었던 힘쎈여자 도봉순을 성공으로 이끈 장본인, 이형민 감독과 백미경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다는 소식이 벌써부터 방송계 안팎을 들썩이게 하고 있는 것.
먼저 상두야 학교가자, 미안하다, 사랑한다, 눈의 여왕, 나쁜 남자, 힘쎈여자 도봉순 등을 통해 감성을 두드리는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줬던 이형민 감독은 이번에도 흡인력 있게 작품을 진두지휘할 예정이다.
또한 다수의 작품에서 감각적이고 유려한 영상미로 시청자들의 가슴에 진한 여운을 새겼던 그가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는 어떤 탁월한 연출로 명장면들을 탄생 시킬지 기대를 불러 모은다.
이어 사랑하는 은동아, 힘쎈여자 도봉순, 품위있는 그녀를 비롯 개봉을 앞둔 영화 흥부까지 정통 멜로, 코믹 판타지, 미스터리 치정 복수극 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폭넓은 필력으로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히트메이커 백미경 작가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에 도전한다.
특히 백미경 작가는 평단과 대중을 모두 사로잡은 품위있는 그녀에서 상류층의 위선을 날카롭게 풍자하며 깊은 통찰력을 녹여냈던 바,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복합장르를 선보인다. 각박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시청자들이 세대불문 함께 웃고 가슴 벅찬 감동의 눈물을 흘릴 수 있는 명품 드라마를 예고하고 있다.
이렇듯 이형민 감독과 백미경 작가의 재회는 2018년 안방극장에 돌풍을 몰고 올 조짐을 보이고 있다. 최고의 제작진과 더불어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 등 탄탄한 배우들까지 대거 가세, 완벽한 조합으로 신뢰감을 배가 시킨다.
뿐만 아니라 우리가 만난 기적이 전파를 타기 시작하면 그간 국내 시청자들이 가보지 못했고 접해보지 못했던 드라마의 새로운 영역을 보게 될 것이라고. 이에 드라마의 패러다임을 바꿔놓을 신(新) 웰메이드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을 향한 호기심 어린 시선이 뜨겁게 쏟아지고 있다.
한편,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후속으로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ajunews.com

김아름 beautyk@ajunews.com

★추천기사


삼척 산불,5㏊태워..도계읍 아파트 인근서도 발생..12일아침 헬기 18대 투입..진화 어려워


‘효리네 민박2’ 윤아 와플 기계 폭발적 반응…'품절대란'


전문가,김일성 가면 논란에“기독교인들이 예수 가면 쓰고 응원했다는 것,北선 있을 수 없어”


북한 응원단,숙소에서 조선중앙TV 안 보고 남한TV시청..비밀 아닌 듯 두 사람이 나란히 봐


경북 상주시 철도 건널목서 열차-오토바이 충돌 70대 노인 숨져“사고 경위 조사 중”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