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홍준표, 설 연휴 앞두고 대구行…‘텃밭 민심’ 점검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홍준표, 설 연휴 앞두고 대구行…‘텃밭 민심’ 점검

아주경제신문 2018-02-13 08:01


홍준표, 설 연휴 앞두고 대구行…‘텃밭 민심’ 점검


[사진=연합뉴스]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설 연휴를 앞둔 13일 대구를 찾아 밑바닥 민심을 살피며 보수 텃밭 단속에 나선다.
홍 대표를 비롯한 주요 당직자들은 이날 대구시청에서 안전 및 생활점검회의를 연 뒤 곧바로 K-ICT 3D 프린팅 대구센터를 방문해 4차 산업혁명 현장을 둘러보고 간담회를 개최한다.
홍 대표는 또 대구 북구 칠곡 향교에서 열리는 핵심당원 교육에도 참석한다.
이번 현장 방문은 설 연휴를 앞두고 민생 문제가 화두로 오를 것을 고려해 지도부 차원에서 전국을 돌며 밑바닥 민심을 살피고 중산층과 서민을 위한 맞춤형 공약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설 연휴 전 PK(부산경남)와 TK(대구경북)를 찾는 것도 지지층부터 먼저 단단히 단속하겠다는 취지로 풀이된다.
홍 대표는 전날 부산을 찾아 김해 신공항 유치와 지리산댐 건설 등 지역 맞춤 공약을 제시했다. 이어 설 연휴 후에는 경남과 경기 등 다른 광역단체를 차례로 찾을 예정이다.
김봉철 기자 nicebong@ajunews.com

김봉철 nicebong@ajunews.com

★추천기사


삼척 산불,5㏊태워..도계읍 아파트 인근서도 발생..12일아침 헬기 18대 투입..진화 어려워


‘효리네 민박2’ 윤아 와플 기계 폭발적 반응…'품절대란'


전문가,김일성 가면 논란에“기독교인들이 예수 가면 쓰고 응원했다는 것,北선 있을 수 없어”


북한 응원단,숙소에서 조선중앙TV 안 보고 남한TV시청..비밀 아닌 듯 두 사람이 나란히 봐


경북 상주시 철도 건널목서 열차-오토바이 충돌 70대 노인 숨져“사고 경위 조사 중”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