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김사랑 소속사 측 ''미스터 선샤인', 건강상 하차 아닌 스케줄 문제' [전문]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김사랑 소속사 측 ""미스터 선샤인", 건강상 하차 아닌 스케줄 문제" [전문]

아주경제신문 2018-02-13 08:16


김사랑 소속사 측


배우 김사랑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김사랑이 김은숙 작가의 화제작 tvN 미스터 션샤인의 하차 이유가 스케줄 문제라고 정정 입장을 전했다.
지난 12일 김사랑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당초 김사랑 씨는 미스터 선샤인 출연을 위해 오랜 시간 많은 준비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부득이한 스케줄 문제로 제작진과 협의 끝에 하차를 결정하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사랑 씨 본인도 열의를 갖고 많은 준비를 해온 작품인 만큼 불가피한 상황에 굉장히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라며 보도된 건강상의 문제는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으며 소속사로서 빠르게 정확한 소식 전하지 못해 혼란을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사랑이 출연할 예정이었던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조국인 조선에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태양의 후예 도깨비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호흡을 맞추는 세 번째 작품으로 큰 화제가 됐다.
앞서 김사랑 외에도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하 김사랑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사랑씨 소속사입니다.
금일 보도된 김사랑씨의 미스터 선샤인 하차와 관련 안내 드립니다.
당초 김사랑씨는 미스터 선샤인 출연을 위해 오랜 시간 많은 준비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부득이한 스케줄 문제로 제작진과 협의 끝에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김사랑씨 본인도 열의를 갖고 많은 준비를 해온 작품인 만큼 불가피한 상황에 굉장히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금일 보도된 건강상의 문제는 커뮤니케이션과정에서 실수가 있었으며 소속사로서 빠르게 정확한 소식 전하지 못해 혼란을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비록 김사랑씨 미스터 선샤인에 함께 하지 못하지만 시청자로서 계속해서 응원 할 것이며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아름 기자 beautyk@ajunews.com

김아름 beautyk@ajunews.com

★추천기사


삼척 산불,5㏊태워..도계읍 아파트 인근서도 발생..12일아침 헬기 18대 투입..진화 어려워


‘효리네 민박2’ 윤아 와플 기계 폭발적 반응…'품절대란'


전문가,김일성 가면 논란에“기독교인들이 예수 가면 쓰고 응원했다는 것,北선 있을 수 없어”


북한 응원단,숙소에서 조선중앙TV 안 보고 남한TV시청..비밀 아닌 듯 두 사람이 나란히 봐


경북 상주시 철도 건널목서 열차-오토바이 충돌 70대 노인 숨져“사고 경위 조사 중”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