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아이콘 천하 뚫었다'…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음원차트 1위 달성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아이콘 천하 뚫었다"…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음원차트 1위 달성

아주경제신문 2018-02-13 08:46



[사진=CJ EM 제공]
가수 로이킴의 신곡 그때 헤어지면 돼가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로이킴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그때 헤어지면 돼를 공개한 가운데 주요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로이킴의 그때 헤어지면 돼는 현재(오전 8시 기준) 멜론, 벅스, 엠넷,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주요 음원차트 6곳에서 1위을 차지하며, 2018년 첫 신곡 그때 헤어지면 돼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특히, 로이킴은 아이콘, 장덕철 등 음원차트에서 장기간 정상을 지키고 있던 가수들을 제치고 정상에 등극, 차트 지각 변동을 일으킨 만큼 다가오는 설연휴를 앞두고 롱런 조짐을 보이고 있다.
신곡 그때 헤어지면 돼는 로이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헤어지는 때조차 내가 정하겠다는 다소 이기적인 한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곡이다.
한국 팬들과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하는 자신의 이야기를 롱디커플에 빗대어 팬들을 향한 그리움을 진실성 있게 담아내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로이킴은 12일 밤 11시에 네이버 V앱을 통해 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Only Then) D-DAY LIVE를 진행하며 팬들과 깜짝 데이트를 가졌다.
현재 미국에 체류중인 로이킴은 현지시간 오전 9시 잠에서 막 깨어난 모습으로 V앱에 등장, 현실속 롱디남의 리얼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로이킴은 미동 없던 음원차트 안에서 그때 헤어지면 돼가 높은 순위를 기록해 너무 기쁘다. 이미 너무 행복하다. 몸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기분 좋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로이킴은 싱글 앨범 그때 헤어지면 돼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2018년 활동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었다.

김아름 기자 beautyk@ajunews.com

김아름 beautyk@ajunews.com

★추천기사


삼척 산불,5㏊태워..도계읍 아파트 인근서도 발생..12일아침 헬기 18대 투입..진화 어려워


‘효리네 민박2’ 윤아 와플 기계 폭발적 반응…'품절대란'


전문가,김일성 가면 논란에“기독교인들이 예수 가면 쓰고 응원했다는 것,北선 있을 수 없어”


북한 응원단,숙소에서 조선중앙TV 안 보고 남한TV시청..비밀 아닌 듯 두 사람이 나란히 봐


경북 상주시 철도 건널목서 열차-오토바이 충돌 70대 노인 숨져“사고 경위 조사 중”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