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부동산A] GS건설, 아현뉴타운서 '마포프레스티지자이' 3월 분양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부동산A] GS건설, 아현뉴타운서 "마포프레스티지자이" 3월 분양

아주경제신문 2018-03-12 11:31


[부동산A] GS건설, 아현뉴타운서


마포프레스티지자이 투시도[이미지=GS건설 제공]
GS건설이 서울 마포구 염리3구역을 재개발해 아현뉴타운의 새로운 랜드마크를 선보인다.
GS건설은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507번지 일대에 마포프레스티지자이를 이달 공급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7층, 18개 동, 전용면적 42~114㎡ 총 1694가구(일반분양 396가구)로 구성된다.
염리3구역이 포함된 아현뉴타운은 아파트 재개발 사업이 마무리 단계로 접어들면서 광화문이나 여의도로 출퇴근하는 30, 40대 직장인들의 주목을 받아올해 상반기 분양시장에서 큰 기대를 모은다.
아현뉴타운 내에 위치한 염리3구역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대중교통이다. 북쪽으로는 지하철 2호선인 이대역과 아현역이 지나고동쪽으로는 5호선인 애오개역과 공덕역이 위치한다. 특히 공덕역은5호선뿐 아니라 6호선, 공항철도, 경의중앙선까지 4개의 노선이 지나는 쿼트러플 환승역이다.
또 인근으로 신촌로, 마포대로, 강변북로 등 편리한 교통 인프라를 갖췄다. 광화문, 종로, 여의도, 상암 디지털미디어 시티(DMC) 등 중심상업지구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직주근접형 단지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최적의 입지환경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홍익대 등 명문대학교와 한서초를 비롯, 숭문중고(자율형 사립고)와서울여중고 등이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신촌 현대백화점과CGV, 신촌세브란스병원 등 생활인프라가 밀집해 있다.
북측으로는 안산과 인왕산이 있고 동측으로는 남산, 서측으로는 노고산이 있어 멀리 나가지 않아도 풍부한 자연 경관을 누릴 수 있으며, 남측으로는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환경친화적 설계를 위해 뉴타운내 보행공간과 휴식공간을 유기적으로 연계한 그린네트워크가 구축돼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생활권으로 거듭나게 된다.
자이 브랜드에 걸맞게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도 조성된다. 내부에 엘리시안 가든, 힐링가든 등이 들어서 입주민에게 쾌적한 단지 내 환경을 제공한다. 입주민 시설인자이안센터에는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샤워실, 독서실 등이 들어선다.
GS건설은 마포일대에 최근 10여년 동안 밤섬자이와청암자이, 공덕자이, 마포자이 1~3차, 신촌그랑자이 등 약 5300여 가구를 공급하는 등 자이 브랜드타운을 조성하고 있다.
신병철 GS건설 마포프레스티지자이 분양소장은 이 단지는 탁월한 교통 환경뿐만 아니라, 각종 공연, 전시, 생활체육 등을 누릴 수 있는 마포아트센터가 단지에 인접하고 있어 문화, 예술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어 주변의 관심이 높다며향후 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단지인 만큼 자이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설계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모델하우스는 이달중 서울 마포구 대흥로170 일원에서 개관된다.
김종호 기자 kona@ajunews.com

김종호 kona@ajunews.com

★추천기사


[단독인터뷰]조민기 빈소서 高급우“이런결과 예상,스스럼없어”유서6장 발견


[주말드라마 예고 영상] '황금빛내인생 51회' 서태수 병 알게 된 박시후 "죄송합니다" 눈물


MBC,배현진 퇴사직전까지 지낸 공간 공개“조명기구 창고아냐,빈 사무실”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10일(토요일·음력 1월 23일) 운세는?


보물 1호 흥인지문 방화, 문화재 관리인 경찰 연락 받고 막았다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