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문가비 제2의 클라라? ‘걸어다니는 이슈메이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문가비 제2의 클라라? ‘걸어다니는 이슈메이커"

포커스뉴스 2018-05-17 01:16



사진=문가비 sns

문가비가 방송 출연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제2의 클라라, 제2의 유승옥으로 떠오르고 있다.

문가비는 모델 출신으로 톱모델 박성진의 연인으로 더 알려져 있었다. 지난해 두 사람은 결별 사실을 알려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문가비는 스포츠웨어 광고는 물론 다수의 잡지 화보를 통해 폰카혼타스를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문가비는 ‘겟잇뷰티 2018’에 출연을 확정지었고 뷰티 노하우부터 몸매 비결까지 일거수일투족 화제를 모았다.

특히 그는 완벽한 비율과 더불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문가비는 지난 15일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바로잡으며, 또 다시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2011 월드비키니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알려진 사실에 대해 해당 대회에 참가했지만 대회가 열리지 않아 수상한 것도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또한 성형에 대해서도 눈만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누리꾼들은 “문가비 보면 클라라랑 유승옥 생각난다. 자기 관리 철저하게 하는 모델들 너무 멋짐”, “다양하게 활동했음 좋겠다”, “진짜 메이크업 너무 잘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국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