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울진군수에 무소속 '전찬걸' 후보 당선 확정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울진군수에 무소속 "전찬걸" 후보 당선 확정

NSP통신 2018-06-14 02:31


울진군수에 무소속


37.88% 지지율로 무소속 임광원 후보 27.57% 큰 폭으로 따돌려...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무소속 전찬걸 울진군수 후보가 개표 결과 1만2129표(37.88%)를 얻어 당선을 확정했다.
이번 울진군수 선거에는 8828표(27.57%)를 얻은 무소속 임광원 후보가 2위, 이어 자유한국당 손병복 후보가 8542(26.67%)표, 더불어민주당 강진철 후보가 2520(7.87)표를 얻었다.
전찬걸 당선인은 “이번 당선은 군민 모두의 승리로 울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선거결과는 울진군의 진정한 변화를 갈망해 온 군민들의 현명한 판단에 따른 것으로 군민 모두의 승리”라고 강조했다.
특히 “선거운동 기간 비방과 흑색선전 등이 난무했고 지지후보에 따라 갈등의 골도 깊어졌다”며 “이제 모두 선거결과를 받아들이고 군민 모두가 화합과 전진의 길로 함께 나아가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전찬걸 당선인은 “앞으로 편을 가르지 않는 군정, 군민에게 먼저 다가가는 현장 군정, 울진의 백년대계를 위한 비전 행정을 통해 울진을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