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AJU★가요] 트와이스,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9연속 히트+여름 접수' 나선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AJU★가요] 트와이스,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9연속 히트+여름 접수" 나선다

아주경제신문 2018-07-09 08:01


[AJU★가요] 트와이스,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올해도 어김없이 썸머퀸 자리를 노린다. 이번엔 3개월여만의 컴백으로 데뷔 이후 9연속 히트곡 자리를 노린다.
트와이스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을 발매한다. 서머 나잇에는 세 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수록곡 등 총 9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은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경쾌한 리듬에 트와이스만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에너지가 담겨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도 역동적인 몸짓의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청순 비주얼이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트와이스만의 청량하고 발랄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작사는 선배 가수 휘성이 맡았으며, 낭만적이고 감각적인 가사로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대변할 예정이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신곡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에서도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특히 샷 스루 더 하트에는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지난 4월 공개한 왓 이즈 러브로 음원 사이트 싹쓸이는 물론, 음악방송 12관왕,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 등을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한 트와이스는 스페셜 앨범 활동에서도 정상의 자리를 노리고 있다.
지난 2015년 데뷔곡 우아하게를 시작으로 치얼 업 TT 시그널 왓 이즈 러브?까지 모든 곡이 성공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과연 이번 활동에서는 어떤 기록으로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가며 9연속 히트에 성공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ajunews.com

김아름 beautyk@ajunews.com

★추천기사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7월 7일 (토요일·음력 5월 24일) 운세는?


[인터뷰] 주 52시간 근무 시행 일주일..."충분하다" VS "갈 길 멀다"


[한준호의 BIZ JAPAN] 라인 '현금 없는 사회' 잰걸음


[대형마트 휴무일] 8일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의무휴업


[월드컵] 소방수서 감독 후보까지...독이 든 성배 놓지 않은 신태용 감독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