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최은주, 수영복 화보도 찍은 적 없었는데... '비키니 의상 때문에 대회 출전 거부까지?'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최은주, 수영복 화보도 찍은 적 없었는데... "비키니 의상 때문에 대회 출전 거부까지?"

국제뉴스 2018-07-10 00:01



▲ 사진: '비행소녀' 방송 캡처

세계 대회를 준비중인 최은주의 일상 모습이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9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비행소녀'에서는 배우 최은주가 머슬대회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최은주는 강도 높은 운동을 하며 "남성화가 되어가는 것 같기도 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최은주는 완벽한 몸매를 빛내 줄 비키니를 입고 당당한 포즈를 취하며 몸매를 과시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당한 모습으로 비키니 의상을 소화한 최은주는 처음에는 '비키니 의상에 거부감이 있었다'고 밝힌 바 있다.

앞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최은주는 "제일 걱정거리가 의상이었다"라며 "팬티와 브래지어만 입고 무대에 오른 다른 분들 사진을 봤더니 너무 야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은주는 "난 수영복 화보 같은 것도 찍은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라며 "그래서 관장님에게 '저 옷 입고 어떻게 무대에 오르냐'고 대회 출전을 거부했다. 그랬더니 '야하게 하려고 저러는 게 아니라 몸을 최대한 보여주려고 작은 의상을 입는다'는 거였다. '외설이 아니라 건강한 것'이라고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