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진선미 의원, 제20대 국회 헌정대상 수상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진선미 의원, 제20대 국회 헌정대상 수상

국제뉴스 2018-07-11 22:31



▲ (사진제공 = 진선미 의원실) 더불어민주당 진선미 의원(서울 강동 갑)이 제20대 국회 제2 차년도 국회의원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더불어민주당 진선미 의원(서울 강동 갑)이 제20대 국회 제2차년도 국회의원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법률소비자연맹이 주관하는 국회 헌정대상은 본회의 재석과 상임위원회 출석, 입법발의 및 통과 성적 등 12개 기준항목을 통해 300명 의원 중 상위 25%(75명)의 우수의원을 선정한 것이다.

진선미 의원은 지난 1년 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와 개헌특별위원회, 사법개혁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하며 안전과 민생, 개헌, 국민 기본권 등 다양한 분야의 발전에 기여해왔다.

진 의원은 이번 수상 외에도 5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2017년 대한민국 모범 국회의원 대상, 2017년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정치부문 공로대상’ 수상 등을 통해 그 능력을 입증한 바 있다.

진선미 의원은 "지금처럼 중요한 시기에 헌정대상을 받게 된 것은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서울 강동구 주민 여러분들의 덕분"이라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국민과 강동을 위한 의정활동을 계속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문재인 정부 2년 차에 접어든 만큼 민생 부분에서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가 나오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