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지니언니 강혜진, 남 부럽지 않은 수입 공개 '모든 걸 내려놓고 아이들 눈높이에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지니언니 강혜진, 남 부럽지 않은 수입 공개 "모든 걸 내려놓고 아이들 눈높이에서..."

국제뉴스 2018-07-13 00:31



▲ 사진: 방송 캡처

지니언니 강혜진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는 '지니언니'로 활동중인 강혜진이 출연해 자신의 수입과 팬미팅 경쟁률 등에 대해 언급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강혜진은 "지니언니로 올리는 수익은 20억원 정도"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앞서 강혜진은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재미있게 놀아주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강혜진은 "부모님들께서 그런 질문을 굉장히 많이 해 주신다"라며 "중요한 거는 다른 어려운 게 아니라 정말 아이들 눈높이에서 함께 같이 호응하고 놀아주는 게 가장 큰 아이들이 바라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을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를 들어 주방 놀이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데 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고기랑 생선이랑 같이 삶아서 주고 너무 아무렇지 않게 친구들이 맛있게 요리해 준다. 그런데 이제 그런 순서라든가 방법들에 대해서 아이들한테 '이건 이렇게 하는 거야. 엄마가 해 줄게.' 이렇게 하기보다는 조금 그런 거를 내려놓으시고 아이들 눈높이 입장에서 조금만 호응하고 맞춰주신다면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