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트와이스, 이제 '극장'서 만난다…첫 영화 '트와이스랜드' 스크린X 개봉 확정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트와이스, 이제 "극장"서 만난다…첫 영화 "트와이스랜드" 스크린X 개봉 확정

아주경제신문 2018-08-10 08:30


트와이스, 이제


[사진=영화 트와이스랜드 메인 포스터]걸그룹 트와이스를 극장에서 만난다. 첫 영화 트와이스랜드(TWICELAND)가 개봉, 관객과 만날 준비를 마친 것.
10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트와이스랜드의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트와이스랜드는 트와이스가 올해 진행 중인 월드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로 올 하반기 CGV 스크린X로 개봉한다.
특히 트와이스랜드는 트와이스의 첫 영화이자 스크린에서도 트와이스의 매력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콘텐츠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영화는 실제 콘서트 현장을 스크린X 3면 촬영해 마치 객석에서 콘서트를 관람하는 듯한 현장감을 구현했다.
또 트와이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싱가포르, 태국, 자카르타 등 해외투어의 비하인드 영상을 최초로 선보이며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함께 인간적이고 진솔한 면모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영화 트와이스랜드는 JYP와 CGV 스크린X가 협업한 얼터너티브 콘텐츠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와이스는 지난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판타지 파크의 막을 올리고 3회 1만 8000석 티켓을 모두 매진시키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엄을 과시했다.
지난달 9일에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하고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서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9관왕 및 8연속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아울러 오는 9월 12일에는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 BDZ를 발표한다. BDZ는 불도저의 약자로 눈 앞의 큰 벽도 불도저처럼 부숴 나가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BDZ는 JYP의 수장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담당, 박진영 X 트와이스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조합이 다시 만난 작품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는 일본 첫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해 TWICE 1st ARENA TOUR 2018 BDZ라는 타이틀로 현지서 첫 아레나 투어도 진행한다. 9월 29일과 30일 치바 마쿠하리 이벤트홀을 시작으로 10월 2일과 3일 아이치 일본 가이시홀, 12일~14일 효고 고베 월드 기념홀, 16일과 17일 도쿄 무사시노무라 종합 스포츠 프라자 메인 아레나 등 일본 4개 도시, 9회 공연으로 현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최송희 alfie312@ajunews.com

★추천기사


?BMW 등 잇단 차량 화재에 ‘브랜드별 화재사고 조사’ 국민청원 등장


재난급 폭염에 궁금해지는 전기요금…조회하는 방법은 '한전 사이버지점'


SK하이닉스, 업계 첫 96단 4D 낸드플래시 내놓는다... 내년 상반기 본격 양산


?기상청 ‘태풍 야기’ 예상 경로, 미국·일본과 달라…무엇이 맞나?


순천 집단폭행, 강력 처벌 요구하는 청원글 등장…가해자들은 반성 없어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