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서울노동청, 워라밸 사진전시회와 무료 영화관람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서울노동청, 워라밸 사진전시회와 무료 영화관람

국제뉴스 2018-09-14 01:31



(서울 = 국제뉴스)박종진 기자 = 서울고용노동청은 12일 영화관 CGV피카디리1958에서, 워라밸을 주제로 공모한 여름휴가 사진전시회와 무료 영화관람 행사 ‘여름휴가의 추억~사진찍GO, 영화보GO’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전시회는 여름휴가 기간 중 가족친지직장동료 등과의 추억을 한 장의 사진으로 담아 출품한 작품 중에서 워라밸 주제와 잘 어울리고 홍보효과가 높은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전시됐다.
무료 영화관람은 영화관람 신청을 한 300여 명 중에서 선착순으로 선정된 인원(신청자 및 동반가족)과 사진공모 응모자 등 160여 명이 당일 개봉 영화인 '물괴'를 무료로 관람했다.

행사에서 지난 7월 1일부터 시행중인 노동시간 단축을 조기에 안착시키고, 일생활균형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도 펼쳤다.

한편, 일.생활균형 캠페인에 참여하는 기업의 임직원이나 그 동반 가족은 서울웨스틴조선호텔의 객실이나 식음업장을 이용할 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서울고용노동청과 서울웨스틴조선호텔이 지난 11일 '일생활균형 캠페인 공동프로모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호텔의 할인혜택을 받으려는 경우, 고용노동부 일생활균형 홈페이지에서 참여기업에 주어지는 쿠폰을 발급받아 사원증이나 명함 등과 함께 제출하면 이용할 수 있다.

서울고용노동청은 본 협약을 기반으로, 서울지역에서의 일생활균형 문화의 확산을 위해 참여기업, 제휴기업, 파트너기업 등을 적극 발굴하고 홍보할 계획이다.

나영돈 서울고용노동청장은 "우리사회의 일하는 문화와 방식을 개선하여, 장시간 노동을 줄이고 일.생활 균형이 정착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