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쌈디, SNS 라이브 방송 중 욕설 논란…뭐라고 했길래?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쌈디, SNS 라이브 방송 중 욕설 논란…뭐라고 했길래?

아주경제신문 2018-10-09 14:31


쌈디, SNS 라이브 방송 중 욕설 논란…뭐라고 했길래?


[사진=쌈디 SNS 캡쳐]
가수 쌈디(사이먼 도미닉)가 라이브 중 욕설을 내뱉으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쌈디는 9일 같은 AOMG 소속인 DJ웨건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에서 쌈디는 DJ웨건의 노래를 홍보하는 도중 불편한 기색을 밝히며 듣기 싫으면 듣지 말라고 욕설과 함께 말했다.
이어 사람들이 인맥힙합이라고 하는데 DJ웨건이 인맥이 없을 것 같냐며 인맥힙합이라고 떠들면 안되지. 말도 안되는 소리 지껄이지마. XX짜증난다. 그냥 들어라. 듣기 싫으면 듣지 말든가. 아니 방구석에서 음악 처듣고 있으면서.음악하는 사람들 XX으로 보이나봐. XX 쉽게 만드는 줄 알아 음악을? 너네는 음악 뭐 쉬운 줄 알아?라고 욕설을 내뱉으며 분노한 모습이었다.
그러면서 처 듣기 싫으면 듣지마 XX 짜증나니까라며 안 들어도 돼 너 같은 XX들이 안 들어도 다 들어라며 너네는 평가할 게 아니라고 음악을 만드는 거에 대해서라고 분노했다.
쌈디는 또 취해서 얘기하는 게 아니라 난 항상 얘기하고 싶었어라며 분을 못 참았고, DJ웨건은 쌈디를 진정시키기 위해 거듭 화제 전환을 시도했다.
그러나 쌈디는 안 들어도 돼. 듣기 싫으면 처 듣지 마. 들어줄 사람 XX 많거든이라며 공격적인 언행을 멈추지 않았다.
특히, 사이먼도미닉이 새 앨범을 발표하고 MBC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터라 네티즌들은 갑자기 왜 저러지? 왜 그런지도 같이 설명해 줘야하지않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정세희 ssss308@ajunews.com

★추천기사


[영상] "맥그리거, 쓰레기" 로드FC 권아솔 실력은? 日선수에 18초 KO 재조명


이재명發 기본소득형 국토보유세, 국회서 실행방안 토론


[AJU★이슈] "기쁠때나 슬플때나 함께 하겠다" 조정석♥거미, 최근 언약식…5년 열애→부부


전주 모텔서 화재, 투숙객 혼자 머물던 객실서 불 시작


'뱅크시' 소더비 경매장서 15억원 자기 그림 셀프 파쇄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