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단독] “천재와 천재의 만남”…‘한끼줍쇼’, 차은우x헨리 촬영 완료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단독] “천재와 천재의 만남”…‘한끼줍쇼’, 차은우x헨리 촬영 완료

아주경제신문 2018-11-08 09:16


[단독] “천재와 천재의 만남”…‘한끼줍쇼’, 차은우x헨리 촬영 완료


차은우-헨리, JTBC 한끼줍쇼 출격 [사진=유대길 기자]
두 천재들이 한끼줍쇼에 출격한다. 얼굴 천재 차은우와 음악 천재 가수 헨리가 밥동무로 나서는 것.
8일 아주경제 취재결과, 차은우와 헨리는 지난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도곡동 일대에서 JTBC 한끼줍쇼 촬영을 진행했다.
차은우와 헨리는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시민들의 생활 속으로 들어가 리얼하고 유쾌한 촬영을 이어갔다. 특히 결점없는 비주얼의 두 스타가 도곡동에 모습을 드러내자 주변에 있는 많은 시민들이 몰리며 호기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 모두 한끼줍쇼 출연은 처음이다.
차은우는 앞서 지난 10월 24일 방송된 한끼줍쇼에 출연한 배우 임수향이 위너 송민호와 함께 출연하자, 이경규가 차은우와 함께 나오지 왜 송민호와 나왔냐고 말한 바 있어, 출연에 기대가 모아졌던 상황이었다. 이에 차은우가 한끼줍쇼 촬영 당시 이경규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에 대한 궁금증도 자아내고 있다.
또 헨리는 지난 6월 종영한 JTBC 비긴어게인2에 출연해 음악 천재다운 면모로 버스킹을 소화해내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소속사 몬스터엔터테인먼트그룹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동 제2막을 예고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과연 두 천재들은 한끼줍쇼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산하게 될까. 차은우, 헨리가 출연하는 한끼줍쇼는 이번달 중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JTBC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ajunews.com

김아름 beautyk@ajunews.com

★추천기사


세무사 합격자 발표, 큐넷서 확인…2차 합격자 643명


차량 2부제 실시…서울서 노후차량 운행시 과태료 10만원


'입동'은 무슨 날?…"조상들은 추어탕도 즐겨먹어"


그루밍 성폭력? 그게 뭐길래? '믿음에서부터 시작'…피해자들 "피해 女신도만 최소 26명"


제주 사망여아 엄마 죽음에 미스터리한 일이? 5일만에 정반대 바닷가에서 발견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