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12월 6일 (목요일·음력 10월 29일) 운세는?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12월 6일 (목요일·음력 10월 29일) 운세는?

아주경제신문 2018-12-06 06:31



[사진=아이클릭아트]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12월 6일 (목요일음력 10월 29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한 두 번의 실수에 낙심하지 마세요.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어요60년생 -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날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에 운이 좋을 거에요.72년생 - 주변 사람과 힘을 합쳐야 할 때입니다. 개인 보다는 팀워크를 중시하세요.84년생 - 자신없는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집안 일에도 관심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96년생 - 학업이나 시험에 좋은 날입니다. 새로운 것을 배워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소띠 오늘의 운세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 수 있는 날이에요. 남들에게 베풀고 덕을 쌓는 것도 좋습니다61년생 - 남들이 몰라준다고 서운해하지 마세요. 누군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을 거에요.73년생 - 계획대로 착착 풀리는 날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의 의견을 무시하지 마세요.85년생 - 원하는 목표나 소원이 이뤄질 거에요. ㅅ, ㅈ 성씨가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97년생 - 자신의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뜻이 있는 곳에는 길이 있어요. 꾸준히 밀고 나가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62년생 - 되는 집안에는 가시나무에도 수박이 열려요. 뜻밖의 희소식이 있을 거에요.74년생 - 돈보다는 인간 관계를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약간의 손해는 감수하세요.86년생 - 자신의 예상이 맞아떨어지는 날이에요. 생각지 않은 돈이 들어올 수도 있어요.98년생 - 컨디션 관리나 기분 전환에 힘쓰도록 하세요. ㄱ,ㅁ,ㅇ 성씨가 도움이 될 거에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한번 의심하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어요. 내가 상대를 믿어야 상대도 나를 믿을 거에요63년생 - 가까운 사람의 어려움을 모른 척하지 마세요. 서로 돕고 의지하는 것이 좋습니다.75년생 - 배우자나 이성과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상대방에게 한발 양보해 주도록 하세요.87년생 - 평소보다 말을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가벼운 농담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어요.99년생 - 자존심보다는 실리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숙여야 할 때는 숙이도록 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잘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어긋날 수 있어요. 문제가 될 만한 일은 없는지 잘 살펴보세요64년생 - 숫자 하나에도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결재를 하거나 계약을 맺을 때는 꼼꼼하게 따져보세요.76년생 - 아무리 열심히 해도 실수가 생길 수 있어요. 꺼진 불도 다시 보는 것이 좋습니다.88년생 - 다른 사람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항상 자신이 옳을 수는 없어요.00년생 -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자신이 해야 할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길흉이 함께 하니 너무 좋을 것도 나쁠 것도 없어요. 연인에게는 한 발 양보해 주도록 하세요53년생 - 실수를 만회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그동안 서먹했던 사람과 화해하는 것도 좋습니다.65년생 - 분에 넘치는 일을 벌이지 마세요. 자칫 주변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당할 수 있어요.77년생 - 기본적인 도리를 지켜야 할 때입니다. 자식도 소중하지만 부모님에게도 신경쓰세요.89년생 - 고민이 있다면 가족들과 상의하세요. 가장 믿을 수 있는 사람은 그래도 가족이에요.
▶말띠 오늘의 운세 목표를 이루고, 주변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행운이 더블이에요54년생 - 주위의 칭찬과 칭송이 이어지는 하루에요. 자만하지 말고 겸손하게 행동하세요.66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남들에게 베풀면 그만큼 돌아올 거에요.78년생 - 어려운 일을 혼자 떠안지 마세요. 다른 사람과 함께 해야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90년생 - 선배나 손윗사람의 덕을 보게 되는 날입니다. 고마운 일이 있다면 꼭 표현을 하세요.▶양띠 오늘의 운세 분주히 움직여도 얻는 것이 적은 날입니다. 앞에 나서지 말고 뒤에서 따르도록 하세요55년생 - 하나씩 차근 차근 해결하세요. 벌여놓기만 하고 정리가 되지 않을 수 있어요.67년생 - 독단적인 행동이 화를 부를 수 있어요.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79년생 - 눈 앞의 이익에 현혹되지 마세요. 자칫 작게 얻고 크게 잃을 수도 있습니다.91년생 - 생각은 많으나 실천이 어려운 날이에요. 부담없이 작은 일부터 시작하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은인이나 조력자를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어려운 일은 주변의 도움을 구하세요56년생 - 집안에 경사가 있는 날이에요. 자식에게서 좋은 소식이 올 수도 있어요.68년생 - 신중하고 처분하게 처신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가볍게 보여서는 안 됩니다.80년생 - 잘 나갈 때에 몸을 조심해야 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예의를 잃지 마세요.92년생 - 너무 튀거나 도드라지게 보이지 마세요. 옷차림도 무난한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재물도 넉넉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넘치는 날입니다. 애정운도 좋은 하루에요57년생 - 무엇보다 가족의 화합을 우선하세요. 집안이 잘 굴러가야 바깥 일도 잘 풀려요.69년생 - 생각이 다르다고 상대방이 틀린 게 아니에요. 상대방의 개성을 존중해 주세요.81년생 -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마세요. 무조건 앞으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93년생 - 걱정할 것 없는 편안한 날입니다. 기분도 가볍고, 몸도 마음도 편할 거에요.
▶개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탐하지 마세요. 분수를 지킨다면 행운이 따를 거에요58년생 -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아픈 곳이 있다면 빨리 병원에 가세요.70년생 - 상담. 계약 등에 좋은 날이에요. 평소 어려웠던 일도 쉽게 풀릴 것입니다.82년생 -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보세요. 동호회나 카페에 가입하는 것도 좋습니다.94년생 - 겸손이 미덕인 날이에요. 웬만한 일은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고 물러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으로 인해 돈이 나가는 날입니다. 누군가 돈을 빌리러 올 수 있어요59년생 - 주변에 시비와 구설이 벌어지는 날이에요. 불필요한 외출은 삼가도록 하세요.71년생 -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하지 마세요. 자칫 상대방에게 속을 수도 있어요.83년생 - 결정은 천천히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끌수록 당신에게 이득일 거에요.95년생 - 친구 따라 강남 가면 손해에요. 괜히 시비나 다툼에 휘말릴 수 있어요.
*산수도인 제공
전기연 기자 kiyeoun01@ajunews.com

전기연 kiyeoun01@ajunews.com

★추천기사


[2019 수능 등급컷·성적 발표] 수능 만점자 9명 중 1명은 전남 장성고 "4년만에 또 배출, 영광"


'힘들고 억울' 김혜경 발언에 누리꾼 "억울하면 핸드폰 제출해라" vs "아직 모르는 일"


국회의원 26명 중 가장 큰 ‘세금도둑’ 몰린 의원? #아주모닝


"온수 안 돼" "냉골이다 살려달라"…고양 백석역 인근 온수관 파열에 '아비규환'


[2018 AFF 스즈키컵] 베트남 결승 진출 시 상대팀 오늘(5일) 확정…태국? 말레이시아?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