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햄버거를 얼굴에 던졌다' 연신내 맥도날드 갑질 영상 목격담 보니...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햄버거를 얼굴에 던졌다" 연신내 맥도날드 갑질 영상 목격담 보니...

아주경제신문 2018-12-06 10:01



[사진=유튜브 캡쳐]
국내 맥도날드에서 손님이 직원에게 햄버거를 집어 던지는 일이 또 발생했다.
앞서 울산의 한 맥도날드 매장에서도 음식을 직원에게 집어 던지는 영상이 공개돼 이 고객은 이른바 갑질이라는 비난을 받은 바 있다.
지난 6일 유튜브에는 연신내 맥도날드 갑질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중년 남성 일행이 카운터에서 점원과 실랑이를 하다 햄버거를 던지는 모습이 나온다. 점원은 번호표가 떴는데 손님이 안 가져가셨다라고 말하고 손님은 우리를 왜 안 불렀냐. 언제 번호표가 떴느냐라며 언성을 높였다.손님의 항의가 이어지자 점원은 계속 이런 식으로 하시니 다른 분들도 기다리시지 않느냐라고 맞붙었다. 그러자 남성 일행 중 한 명이 앞에 놓인 햄버거 포장 종이봉투를 점원에게 던졌다. 봉투는 점원 얼굴에 정확히 맞았다.영상 게시자는 11월 17일 야간에 있었던 맥도날드 갑질입니다. 끝에는 경찰이 왔었어요라며 저 아르바이트생분이 저렇게 말하기 전에 저 일행분들이 옆에 있는 알바분한테 똑같이 대했고 저 알바분은 사과만 반복하다가 저 일이 일어났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달 11일에도 울산 북구의 한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고객이 직원에게 주문받은 음식을 집어 던진 갑질 사건이 벌어져 맥도날드가 해당 고객을 경찰에 고발했다.그는 경찰 조사에서 평소 스트레스가 많아 몸이 안 좋은 상태였다며 세트를 주문했는데 단품이 나오자 순간적으로 화가 났고 판단력이 흐려졌다라고 진술했다.당시 맥도날드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해당 매장과 직원과 사실 확인을 통해 당사 직원의 피해 사실을 확인하였으며, 직원 보호와 피해 구제를 위해 금일 경찰에 고발 조치를 완료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네티즌들은 폭행은 왜 하냐 너네 만큼 집에서 귀한 자식이다 갑질 안 된다고 수 없이 말했는데 계속하네 제대로 처벌받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정세희 ssss308@ajunews.com

★추천기사


[2019 수능 등급컷·성적 발표] 수능 만점자 9명 중 1명은 전남 장성고 "4년만에 또 배출, 영광"


'힘들고 억울' 김혜경 발언에 누리꾼 "억울하면 핸드폰 제출해라" vs "아직 모르는 일"


국회의원 26명 중 가장 큰 ‘세금도둑’ 몰린 의원? #아주모닝


"온수 안 돼" "냉골이다 살려달라"…고양 백석역 인근 온수관 파열에 '아비규환'


[2018 AFF 스즈키컵] 베트남 결승 진출 시 상대팀 오늘(5일) 확정…태국? 말레이시아?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