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성폭행 혐의’ 아이돌 아버지 셰프에 누리꾼 관심 증폭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성폭행 혐의’ 아이돌 아버지 셰프에 누리꾼 관심 증폭

아주경제신문 2019-01-10 20:01


‘성폭행 혐의’ 아이돌 아버지 셰프에 누리꾼 관심 증폭


[사진=경찰 로고]
유명 여성 아이돌 가수의 아버지이자 오너 셰프인 A씨가 직원에 성폭행을 가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9월 유명 아이돌 가수의 아버지이자 셰프인 A 씨가 자신이 경영 중인 레스토랑의 여직원을 성폭행해 경찰이 조사 중에 있다고 10일 연합뉴스가 보도했다.
고소장에는 해당 직원이 지난해 가게 안과 외부에서 상습적으로 성추행과 폭행,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이 담겼다고. 검찰은 이 사건을 남양주경찰서에 보내 조사하게 했다.
피고소인 A씨는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의 아버지로, 방송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와 가해자 측 양쪽을 불러 조사를 마쳤고, 현재까지 뚜렷한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다며 통신자료 등을 확보해 진술과 대조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두고 인터넷상에서는 해당 아이돌 가수와 유명 셰프에 대한 궁금증이 높은 상황이다.
정등용 기자 dyzpower@ajunews.com

정등용 dyzpower@ajunews.com

★추천기사


'성인애착유형테스트'로 연애궁합 맞출 수 있다?


스타벅스 럭키백 2019, 전국 매장서 ‘품절’ 속출


조재범, 심석희 성폭행 의혹에 '그루밍 성폭력' 재조명…그루밍 뜻은?


스타벅스 럭키백 2019, 오전 판매율 70% 돌파···“전화하고 가세요”


'강희대제' 최강희 감독, 실업자 위기 왜?…중국 수퍼리그 텐진 취안젠 모기업 파산 위기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