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현빈X손예진 열애설 아니라고?…네티즌 '잘 어울리는데, 아쉽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현빈X손예진 열애설 아니라고?…네티즌 "잘 어울리는데, 아쉽다"

아주경제신문 2019-01-11 00:16


현빈X손예진 열애설 아니라고?…네티즌


[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캡쳐]
배우 현빈(38)과 손예진(38)이 미국 동반 여행설에 대해 초고속으로 해명하자 네티즌들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네티즌들은 둘이 잘 어울리는데 사귀지 사실이면 좋겠다는 1인입니다. 너무 잘 어울립니다 아쉽다 사귀어도 될 듯한데 비주얼적으로 잘 어울린다 결혼까지 난 찬성일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 LA에서 함께 여행 중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두 사람이 여행하는 모습을 목격했고 부모님과 함께 식당에서 식사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양 측 소속사는 10일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현빈의 소속사는 확인 결과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 무근이라고 했고, 손예진의 소속사도 손예진이 현재 혼자 여행 중이며, 그녀의 부모는 현재 한국에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1999년과 2003년에 각각 데뷔한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해 9월 개봉한 영화 협상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호흡을 맞췄다.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정세희 ssss308@ajunews.com

★추천기사


'성인애착유형테스트'로 연애궁합 맞출 수 있다?


스타벅스 럭키백 2019, 전국 매장서 ‘품절’ 속출


조재범, 심석희 성폭행 의혹에 '그루밍 성폭력' 재조명…그루밍 뜻은?


스타벅스 럭키백 2019, 오전 판매율 70% 돌파···“전화하고 가세요”


'강희대제' 최강희 감독, 실업자 위기 왜?…중국 수퍼리그 텐진 취안젠 모기업 파산 위기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