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2019 아시안컵] 한국-키르기스스탄 2차전 새벽 1시 킥오프, 밤잠 설친다…중계는 어디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2019 아시안컵] 한국-키르기스스탄 2차전 새벽 1시 킥오프, 밤잠 설친다…중계는 어디서?

아주경제신문 2019-01-11 06:16


[2019 아시안컵] 한국-키르기스스탄 2차전 새벽 1시 킥오프, 밤잠 설친다…중계는 어디서?


2차전 준비하는 축구 국가대표팀 [사진=연합뉴스 제공]
59년 만에 아시안컵 우승을 노리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12일 새벽키르기스스탄과 두 번째 경기를 치른다.
한국 대표팀은 오는 12일 새벽 1시(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알 아인의 셰이크 칼리파 국제경기장에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C조 조별리그 2차전 키르기스스탄과 맞붙는다.
아시안컵에 처음 출전하는 키르기스스탄은 피파 랭킹 91위로 C조에서 필리핀과 함께 약체로 꼽힌다.수비형 미드필더 바흐티야르 두이쇼베코프(23)가 주요 선수로 주목을 받는다.
앞서 한국은 필리핀과의 1차전에서 1-0으로 진땀승을 거뒀고, 키르기스스탄은 중국에게 패했다.
알렉산드르 크레스티닌 감독은 AF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숫자를 채우러 온 것이 아니다며 우리는 진지하며 경쟁력을 갖춘 출전국이다. 16강에 오르기 위해 끝까지 싸울 것이다고 각오를 밝혔다.
경기는 JTBC를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조별예선 마지막 경기인 중국전은 오는 16일 오후 10시 30분 열릴 예정이다. 중국과의 경기부터 대표팀 에이스 손흥민(토트넘)이 합류한다.
홍성환 기자 kakahong@ajunews.com

홍성환 kakahong@ajunews.com

★추천기사


'성인애착유형테스트'로 연애궁합 맞출 수 있다?


스타벅스 럭키백 2019, 전국 매장서 ‘품절’ 속출


조재범, 심석희 성폭행 의혹에 '그루밍 성폭력' 재조명…그루밍 뜻은?


스타벅스 럭키백 2019, 오전 판매율 70% 돌파···“전화하고 가세요”


‘질문 논란’ 김예령 기자에 “조금 더 공부해” VS “최고의 견제구”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