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20억 사기' 마이크로닷 부모, 피해자와 극비리 합의 시도 '마이크로닷·산체스 한국 활동 원해'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20억 사기" 마이크로닷 부모, 피해자와 극비리 합의 시도 "마이크로닷·산체스 한국 활동 원해"

아주경제신문 2019-01-11 18:16



[사진=SBS방송화면캡처]
부모의 20억원대 사기 논란이 불거진 뒤자취를 감췄던 래퍼 마이크로닷(본명 신재호)의 가족이 피해자들과 합의를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연예매체 SBS funE에 따르면 마이크로닷의 아버지 신씨는 측근을 통해 피해자와 합의 의사가 있으며 향후 마이크로닷과 산체스 형제가 한국 활동을 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더 늦기 전에 합의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합의 조건은 20년 전 채무에 대한 원금 변제로 알려졌다.
다만 피해자들은 IMF 시기에 수억 원씩 빌리고 사라졌다가 20년이 지난 뒤 나타나 원금을 갚겠다고 하니 황당하다며 진정성 있는 사과와 제대로 된 변제를 요구한다고 밝혔다.
신씨는 20여 년 전 충북에서 낙농업을 하다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빌리는 등 20억원대 사기 행각을 벌였다.지난해 11월 뒤늦게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마이크로닷은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사과문을 발표하며 책임을 지겠다는 뜻을 밝혔다. 하지만 이후 종적을 감추면서 잠적설 등이 불거졌다.
현재 인터폴(국제형사경찰기구)은 충북지방경찰청의 신청을 받아들여 적색수배를 발부해 둔 상태다.
홍성환 기자 kakahong@ajunews.com

홍성환 kakahong@ajunews.com

★추천기사


'성인애착유형테스트'로 연애궁합 맞출 수 있다?


스타벅스 럭키백 2019, 전국 매장서 ‘품절’ 속출


조재범, 심석희 성폭행 의혹에 '그루밍 성폭력' 재조명…그루밍 뜻은?


스타벅스 럭키백 2019, 오전 판매율 70% 돌파···“전화하고 가세요”


‘질문 논란’ 김예령 기자에 “조금 더 공부해” VS “최고의 견제구”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