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함평농협 임직원, 베트남 연수 성매매 의혹…'농민 땀으로 부도덕' vs '조합장 선거 흠집내기'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함평농협 임직원, 베트남 연수 성매매 의혹…"농민 땀으로 부도덕" vs "조합장 선거 흠집내기"

아주경제신문 2019-01-11 20:01


함평농협 임직원, 베트남 연수 성매매 의혹…


함평농협 임직원 집단성매매 의혹제기[사진=목포여성인권지원센터 제공]
전남 함평농협 임직원들이 2년 전 베트남 해외연수 도중 집단성매매를 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전남여성인권지원센터광주여성인권지원센터성매매 근절을 위한 한소리광주여성의 전화 등 광주전남 25개 여성인권단체는 11일 전남 함평농협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농협 임직원의 해외연수 집단성매매 의혹을 제기했다.
이들은 함평농협 조합장과 임직원 15명이 2017년 1월 해외연수 도중 베트남 다낭에서 집단성매매를 했다며 이를 입증해 줄 제보자도 확보했다고 주장했다.이어 농민의 땀으로 운영되는 농협 관계자들이 연수 도중 이런 부도덕한 행동을 했다는 것에 분노한다며 사실로 밝혀질 경우 엄중 처벌이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여성단체들은 농협중앙회에 철저한 조사를 요구하는 한편, 전남지방경찰청에 수사 의뢰를 위한 진정서를 제출했다.
다만 함평농협 측은 조합장 선거를 앞둔 근거 없는 흠집 내기라며 법적 대응에 나서기로 했다.
홍성환 기자 kakahong@ajunews.com

홍성환 kakahong@ajunews.com

★추천기사


'성인애착유형테스트'로 연애궁합 맞출 수 있다?


스타벅스 럭키백 2019, 전국 매장서 ‘품절’ 속출


조재범, 심석희 성폭행 의혹에 '그루밍 성폭력' 재조명…그루밍 뜻은?


스타벅스 럭키백 2019, 오전 판매율 70% 돌파···“전화하고 가세요”


‘질문 논란’ 김예령 기자에 “조금 더 공부해” VS “최고의 견제구”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