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버닝썬 성폭행 동영상 실체는? 여성에 마약 먹이고 촬영 루머 확산…버닝썬 'VIP룸 폐쇄'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버닝썬 성폭행 동영상 실체는? 여성에 마약 먹이고 촬영 루머 확산…버닝썬 "VIP룸 폐쇄"

아주경제신문 2019-02-09 00:16


버닝썬 성폭행 동영상 실체는? 여성에 마약 먹이고 촬영 루머 확산…버닝썬


버닝썬 입구. [사진=연합뉴스 제공]아이돌 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최근까지 대표로 있었던 서울 강남의 클럽 버닝썬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성관계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유포되고 있다.
이 동영상에는 버닝썬VIP룸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남성과 여성이 성관계하는 장면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이를 두고 여성에게 마약을 먹이고 성폭행하는 것을 촬영했다는 소문도 나온다.
이 영상과 관련해 이문호 버닝썬 대표는 아시아경제와 인터뷰에서 최근 인터넷상에 떠돌아다니는 동영상을 본 적이 있다며 확인 결과 우리 클럽이 맞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31일 버닝썬 한 직원은 노컷뉴스에 버닝썬 클럽 룸 화장실에서 남성과 여성이 성관계를 맺는 장면이 찍힌 영상이 한 달 전쯤에 유포됐다며 영상에는 여성의 눈이 풀리고 맥이 빠진 상태였다고 주장한 바 있다.
논란이 커지자 버닝썬은 VIP룸을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이 영상과 관련해 내사에 착수한 상태다.경찰 측은 실제 버닝썬에서 촬영된 영상이 맞는지, 어떤 경로로 유포됐는지 살펴보고 있다며 마약이나 성폭력 등 동영상과 관련해 불거진 의혹도 전반적으로 살펴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버닝썬 논란은 지난해 11월 24일 김모(28 씨와 클럽 보안요원 간 폭행 사건이 불거지면서 시작됐다.
김씨는 클럽에서 성추행당한 여성을 도우려고 나섰다가 보안요원과 출동한 경찰에 폭행당했다며 경찰과 클럽 간 유착 의혹을 제기했다.또 이 클럽에서 이용객들이 마약을 투약하고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의혹까지 잇따라 제기됐다.
홍성환 기자 kakahong@ajunews.com

홍성환 kakahong@ajunews.com

★추천기사


오나라♥김도훈, 20년째 이어온 열애 주목…"어?하는 순간 20년, 헤어진 적도 권태기도 없어"


'응급의료계 영웅' 윤한덕 NMC 응급의료센터장 근무 중 사망…7일 부검


루이비통 에어팟, ‘임블리’ ‘마일리 사이러스’도 착용한 인생템...에어팟2 대신 출시?


2019 국가장학금 소득분위별 지원금액 얼마? 기초생활자·차상위계층 한학기 최대 260만원


러쉬, 1년에 단 한 번 세일 진행…최대 50% 할인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