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김영호가 투병 중인 '육종암'은 어떤 병?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김영호가 투병 중인 "육종암"은 어떤 병?

아주경제신문 2019-03-14 09:32


김영호가 투병 중인


배우 김영호가 육종암 투병 사실을 밝혔다.
김영호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함께 걱정해주고 기도해주셔서 수술이 무사히 잘 끝난거 같습니다 현재까지는. 앞으로 힘든 싸움을 하겠지만 지금 이 응원 잊지 않겠습니다. 정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나를 위해 울먹여주신 그 마음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영호는 #병원 #투병 #수술 #응원 #기도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현재 그가 투병 중이며 수술을 치렀다는 사실을 알렸다.
1967년생인 김영호는1988년 언더그라운드 록 그룹 보컬로 활동하다 1994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명성황후등에 출연했으며, 야인시대 기황후 몬스타 주홍글씨 소금인형 장길산 두번째 프러포즈 서동요 등 여러 드라마와 고백 하하하 집 나온 남자들 등 다수 영화에서 신스틸러로 인정받았다.
한편, 육종암이란 뼈, 근육, 신경, 지방 조직 등 우리 몸의 골격을 구성하는 중간엽 조직에서 발생하는 암을 말한다.육종암은 크게 뼈에 생기는 골육종과 근육신경혈관지방섬유조직 등 연부조직에 발생하는 연부조직육종으로 나뉜다. 골종양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부위는 무릎관절 주위다. 그 다음으로 골반과 어깨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연부조직육종의 경우 절반가량이 팔다리에 나타난다.
현재로서 정확한 예방법은 아직 없다.
[사진=김영호 인스타그램 캡쳐]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정세희 ssss308@ajunews.com

★추천기사


'정준영 몰카 논란'에 거론된 지코, 왜?…과거 정준영 "지코 우리집 오면 '황금폰' 정독"


[전문] “최종훈·이종현, 승리 정준영 친분 있으나 성접대·몰카유포 사건과 관련 없다”


디스패치 "정준영 몰카는 습관"…누리꾼 "승리보다 더한 놈이 나타났다"


[전문] ‘정준영 절친’ 유리 오빠 “충실히 조사받는 중…성접대·성관계 몰카 모르는 일”


승리X정준영X최종훈 동업한 '밀땅포차' 폐업, 윗층은 승리의 아오리라멘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