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황교안 '대한민국 알바천국…54조원 어디에 썼는지'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황교안 "대한민국 알바천국…54조원 어디에 썼는지"

아주경제신문 2019-03-14 10:17


황교안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14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 연합뉴스 제공]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대한민국의 고용 동향과 관련해 알바천국이 됐다며 정부의 일자리 정책을 비판했다.
황 대표는 14일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통계청 2월 고용동향은 이 정권의 사기극이라 할 수밖에 없다며 지난해 2월에 비해 취업자수가 26만명이 늘었다느데 실질 고용상황은 더 악화됐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세금으로 만든 단기 땜질용 일자리만 대폭 늘며 지금 대한민국은 알바천국이 됐다며 세금으로 알바 만들기 능력밖에 없는 무능한 정권이다. 일자리 예산으로 쓴 돈이 무려 54조원이나 되는데 막대한 돈 어디에 다 썼는지 철저히 따지겠다고 덧붙였다.
황 대표는 질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대안으로 규제개혁을 조언했다.
나 원내대표는 가장 문제가 되는게 40대 일자리의 감소다. 28년만에 최악이다고 말했다.
이어 나 원내대표는 대한민국의 허리가 무너졌다. 잘못된 좌파의 믿음에서 벗어나야 된다고 강조했다.
박성준 기자 kinzi312@ajunews.com

박성준 kinzi312@ajunews.com

★추천기사


'정준영 몰카 논란'에 거론된 지코, 왜?…과거 정준영 "지코 우리집 오면 '황금폰' 정독"


[전문] “최종훈·이종현, 승리 정준영 친분 있으나 성접대·몰카유포 사건과 관련 없다”


디스패치 "정준영 몰카는 습관"…누리꾼 "승리보다 더한 놈이 나타났다"


[전문] ‘정준영 절친’ 유리 오빠 “충실히 조사받는 중…성접대·성관계 몰카 모르는 일”


승리X정준영X최종훈 동업한 '밀땅포차' 폐업, 윗층은 승리의 아오리라멘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