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박한별 남편 ‘유인석’, 특별했던 관계의 중심에 있었나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박한별 남편 ‘유인석’, 특별했던 관계의 중심에 있었나

국제뉴스 2019-03-14 18:01



▲ 사진=SBS 8시 뉴스 캡처

박한별 남편으로 알려진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이 14일 경찰 조사에 나섰다.

승리와 공동으로 사업을 운영한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은 배우 박한별의 남편으로 이번 경찰 조사에 앞서 포토라인에 서는 것을 거부했던 것으로 전해진다.

그간 박한별의 남편으로만 알려지고 실명이 거론되지 않았던 유인석은 경찰 조사로 인해 대중들에게 실체가 드러났고 당초 3시였던 경찰 조사보다 일찍 도착해 취재진에 혼동을 줬다.

배우 박한별과 결혼하기 전인 지난 2015년 유인석은 승리와 함께 있었던 SNS 대화방에서 해외 투자자들을 상대로 성접대를 도모하는 발언을 한 것으로 드러나 대중들의 비난을 받았다.

여기에 그가 고위층과 연줄이 있다는 의혹도 추가됐다.

전날 SBS 8시 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유인석은 FT아일랜드 소속 최종훈의 음주운전이 묻힐 수 있도록 조치를 했다.

이날 보도된 SNS 대화에는 조용히 사건을 처리했다는 최종훈에게 승리와 관련 인물들이 그를 나무라며 유인석의 청탁으로 사건이 무마됐음을 상기시키는 내용이 담겨있다.

때문에 버닝썬 폭행 사태가 나비효과처럼 번져 승리, 정준영, 용준형, 최종훈 등 유명 연예인들에 타격을 입힌 가운데 그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한 박한별 남편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의 향후 결말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