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홍준표 '한국당 이제서야 정신차려…씁쓸한 불금'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홍준표 "한국당 이제서야 정신차려…씁쓸한 불금"

아주경제신문 2019-03-15 17:31


홍준표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가 황교안 대표의 자체 핵무장론 언급에 관해 당이 이제와서야 정신을 차리고 그런 방향으로 가고 있다라고 지적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2년전 탄핵대선 때부터 핵균형론을 주장하면서그 수단으로 핵개발을 추진하던지전술핵 재배치를 추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며 현재 당에서 그런 이야기가 나오는 것이 만시지탄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마치 위장 평화라는 내 말을 막말로 몰아간 저들의 음모에 놀아 나다가이제와서 가짜평화라고 정신 차리는 한국 일부 언론들 및 눈치나 보던 당내 일부 세력들과 똑같다고 꼬집었다.
홍 전 대표는 앞으로 막말로 몰리지 않기 위해서 숟가락이나 얹는 숟가락 정치를 배워야 할 것 같다고 비꼬았다.
또 그동안 얼마나 야당에게 실망했으면지극히 당연한 내용을 국회 연설한 그 한마디에 국민들이 열광하고 있겠습니까라며 이제부터라도 각성하고 말로만 하는 웰빙 투쟁이 아닌 행동하는 진짜 야당이 되어 주시기 바란다.씁쓸한 불금 이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kinzi312@ajunews.com

박성준 kinzi312@ajunews.com

★추천기사


고양시 덕은동 산불 발생…네티즌 "하늘이 연기로 뒤덮였다"


유인석 유리홀딩스 대표 누구? 승리 성접대 의혹·경찰 유착 핵심 인물…박한별 남편


'코인법률방' 걸그룹 "5년 동안 정산 無, 성추행까지 했다"


박한별 남편 14일 경찰 출석…승리 성접대 카톡방 멤버


'호화를 그딴식으로' 버럭한 장재인 향한 응원글 "사이다 먹은 기분" "옳은 말"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