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항공사 직원 뺨 때린 40대 입건, 항공보안법 아닌 폭행 혐의 적용 이유는?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항공사 직원 뺨 때린 40대 입건, 항공보안법 아닌 폭행 혐의 적용 이유는?

아주경제신문 2019-04-15 09:16


항공사 직원 뺨 때린 40대 입건, 항공보안법 아닌 폭행 혐의 적용 이유는?


항공사 직원의 뺨을 때린 40대 여성이 입건된 가운데, 항공보안법이 아닌 폭행 혐의가 적용됐다.
14일 인천공항경찰단은 항공사 직원을 때린 A(48)씨를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 측은 A씨가 항공기 내에서 범행한 것이 아니어서 항공보안법 위반이 아닌 폭행 혐의로 입건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오전 7시 35분쯤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모 항공사 발권 부스에서 A씨는 항공권을 발권하던 중 여행 가방 무게를 측정하는 과정에서 항공사 직원 B(25)씨와 시비가 붙었다.
B씨는 규정에 따라 기내 승객석 반입 기준 무게인 10kg을 초과해 추가 비용을 내고 화물칸에 실어야 한다고 안내했다. 이에 A씨는 자신의 가방이 10kg를 넘지 않는다고 주장하며 손등으로 B씨의 뺨을 한차례 때렸다.
A씨의 폭행으로 그의 일행은 탑승을 포기했고, 항공기는 1시간 후에 이륙했다.
[사진=연합뉴스]
전기연 기자 kiyeoun01@ajunews.com

전기연 kiyeoun01@ajunews.com

★추천기사


‘상금 1400만’ 12일 잼라이브 힌트 “미국에선 ‘삐삐’를?”…비퍼(beeper)·페이저(pager)?


놀라운 토요일, 현영 '누나의 꿈' 노래로 멘붕…정답은? 별 수 없어


?방탄소년단, 컴백 동시 멜론 1위···할시(halsey)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소감 공개


스타필드 고양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 20대 남성 팔에 주사기 왜?


김학의 동영상 고화질 원본 공개, 얼마나 닮았나?…김학의 측 "법적 조치"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