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에이미 함께 프로포폴·졸피템 투약 소울메이트 연예인 A씨 누구?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에이미 함께 프로포폴·졸피템 투약 소울메이트 연예인 A씨 누구?

아주경제신문 2019-04-16 16:17


에이미 함께 프로포폴·졸피템 투약 소울메이트 연예인 A씨 누구?


프로포폴, 졸피뎀 등 향정신성 의약품을 투약한 혐의로 한국에서 강제 추방을 당한 방송인 에이미가 과거 친한연예인과 함께 약을 투약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이 특정 남성 연예인을 거론하면서 논란이 확산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에이미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경찰이 누구랑 프로포폴 했어요?라고 물어봤을 때 난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그냥 나만 처벌해달라고 빌었다면서 이후 내가 잡혀갈거라는 말이 오고가는 상황에서 누군가에게 전화가 왔다. A군이 에이미가 날 경찰에게 말할 수도 있으니까 그전에 같이 만나서 성폭행 사진, 동영상을 찍자. 그래서 불지 못하게 하자고 했다더라고 적었다.
이어 모든 프로포폴은 A군과 함께였다. 졸피뎀도 마찬가지였다면서 지금 내가 저지른 죄로 용서를 빌고 있고, 아직도 벌을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A군은 환하게 웃으며 TV에 나오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일부 네티즌들은 특정 남성 연예인을 거론하며 추측에 나선 상황이다. 실제로 네티즌들은 포털사이트에 에이미 소울메이트 검색하면 나오는 그 사람?, 그분이라면 너무 실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에이미는 지난 2012년 프로포폴을 투약한 사실이 적발돼 법원에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또 2014년 9월 졸피뎀을 투약한 혐의로 기소돼 벌금형을 받았다. 결국 에이미는 2015년 11월 출국명령처분 취소소송 항소심 선고 공판에서 기각 판결을 받아 한 달 만인 그해 12월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추방됐다.
[사진=에이미 인스타그램]
홍성환 기자 kakahong@ajunews.com

홍성환 kakahong@ajunews.com

★추천기사


박은경 아나운서, 누구길래?


스페인 순례자의 길 걷는 순례자가 사용하는 한달 비용은?


내 차도 ‘환골탈태’…‘정밀세차·자동차 래핑’ 가격은?


겸양하다의 반대말은?


'인간극장' 65세 모델 김칠두는 누구?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