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20kg 감량' 다나, 다이어트 결심 이유는?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20kg 감량" 다나, 다이어트 결심 이유는?

아주경제신문 2019-04-19 15:16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다나가 20kg을 감량한 가운데 그가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이유가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월 첫 방송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시 날개 다나(이하 다.날.다)에서 다나는 급격히 불어난 체중으로 자존감을 잃었다며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자존감을 회복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바 있다.
그는 공개 연인이었던 이호재 감독과 결별했고, 아끼던 지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 등으로 우울증과 불면증에 시달리게 되었다고 고백했다.
방송을 통해 견디기 힘든 이별로 심적으로 많이 무너졌다. 인생을 좌지우지할 만큼 아끼던 사람들과의 갑작스러운 이별로 혼자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심리적 무력감이 찾아왔다며 다이어트를 통해 자존감을 찾고 싶다고 털어놓은 바.[사진=쥬비스 제공]
이후 1년 여 간의 다이어트 끝에 다나는 20kg 감량에 성공했다.
그는 1년간 자신을 괴롭히던 우울증도 극복해 나가는 중이며, 다시 살아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며 목표했던 30kg 감량까지 도전을 계속할 것이며, 더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의지를 다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01년 1집 DANA로 가요계에 데뷔한 다나는 2005년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라는 그룹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이후 2009년 스테파니의 허리 부상으로 3인조 체제를 이어가다 2009년 6월,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중단했다. 다나는 선데이와 함께 2011년 천상지희-다나선데이라는 유닛 프로젝트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영역에서 멤버들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최송희 alfie312@ajunews.com

★추천기사


[#SNS★] '한끼줍쇼' 자곡동 배수빈 아나운서 일상 보니 "큰 눈망울 매력적"


진재영 제주도 집, 어떻길래 화제?


'모닝와이드-노포의 법칙' 순천 마늘통닭의 비법은 뭐길래?


가수 문희옥 누구길래, 화제?


토스 행운퀴즈 "위즈위드 브랜드위크 초특가 아이템 오전 00시 열린다?"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