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황교안, 수도권서 '민생투쟁' 마무리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황교안, 수도권서 "민생투쟁" 마무리

아주경제신문 2019-05-24 09:01


황교안, 수도권서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3주간의 민생투쟁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황 대표는 24일 수도권 지역을 돌며 민생투쟁 대장정의 마지막 일정을 소화한다.
이날 새벽에는 경기 성남시 중원구 새벽인력시장을 방문해 일용직 노동자들의 고충을 듣는다.
황 대표는 이어 평택항 마린센터에 있는 도시대기측정망을 방문해 수도권의 미세먼지 실태를 점검한다.
이후 수원시의 한 아파트 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수도권 부동산 대책에 대해 의견을 교환한다.
저녁에는 서울 동작구 노량진에서 공시생(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의 줄임말)과 취업준비생들을 만나 치킨과 맥주를 함께하며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황 대표는 국회 앞에서 민생투쟁 대장정 버스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대장정 일정을 마친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23일 강원도 철원군에 있는 육군 3사단을 방문, GP(감시초소) 철거현장으로 향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박성준 기자 kinzi312@ajunews.com

박성준 kinzi312@ajunews.com

★추천기사


펭귄문제 정답은? 부대찌개 3인분 시키면 1인분 공짜, 20인분 시키면?


임창용, 김기태 감독 사퇴에 대한 솔직한 심정은?…"감독님께 화가 난 이유는…"


펭귄문제 화제되는 이유 뭐길래…알고 보니 정답이?


큐넷, 22일 원서 접수 마감하는 시험은?


'애기얼굴 어플' 스냅챗 촬영 방법은? "노란 모자 쓴 캐릭터만 누르면!"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