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죽전네거리' 화제인 이유는? '성수도관 파열' 누리꾼 '홍수 난 줄 알았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죽전네거리" 화제인 이유는? "성수도관 파열" 누리꾼 "홍수 난 줄 알았다"

아주경제신문 2019-05-24 16:02



24일 오후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에 죽전네거리가 등장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렸다.
이날 죽전네거리가 실시간검색으로 등장한 이유는 대구 죽전네거리 인근 인도 지하에 매설된 상수도관이 파열됐기 때문이다.
대구교통정보센터에 따르면 이날 오후 대구 달서구 감삼동 죽전네거리 인근 인도 지하에 매설된 상수도관이 파열됐다. 이로 인해 인근 도로가 침수되는 사태가 발생했고, 와룡로 본리네거리에서 죽전네거리 방향 교통이 통제됐다.
대구교통정보센터는 죽전네거리 200m 못 간 지점 가장자리 차로 하수도 배관이 터졌다고 전했다.
대구시 역시 긴급 교통통제 안내를 통해 오후 1시 30분경, 죽전네거리 200m 못 간 지점 인근 공사장 가장자리 하수배관 손상 및 도로침수로 교통통제가 이뤄지고 있다며 해당지역 인근은 심각한 교통정체를 보이므로, 우회경로를 이용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마른하늘에 날벼락도 아니고 홍수 난 줄 알았다, 흙탕물이 마구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게 무슨 일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대구광역시(왼쪽), 연합뉴스 제공]
정혜인 기자 ajuchi@ajunews.com

정혜인 ajuchi@ajunews.com

★추천기사


펭귄문제 정답은? 부대찌개 3인분 시키면 1인분 공짜, 20인분 시키면?


임창용, 김기태 감독 사퇴에 대한 솔직한 심정은?…"감독님께 화가 난 이유는…"


펭귄문제 화제되는 이유 뭐길래…알고 보니 정답이?


큐넷, 22일 원서 접수 마감하는 시험은?


'애기얼굴 어플' 스냅챗 촬영 방법은? "노란 모자 쓴 캐릭터만 누르면!"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