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잔나비 학폭 멤버는 유영현, 잘못 인정하고 자진 탈퇴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잔나비 학폭 멤버는 유영현, 잘못 인정하고 자진 탈퇴

아주경제신문 2019-05-24 20:31


잔나비 학폭 멤버는 유영현, 잘못 인정하고 자진 탈퇴


그룹 잔나비 측이 학교폭력 논란이 제기된 멤버가 유영현이라고 밝힌 가운데 그가 팀에서 탈퇴한다.
페포니뮤직은 2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잔나비 멤버 유영현의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하여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우선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공식입장을 냈다.
그러면서 당사는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해 본인에게 직접 사실 관계를 확인했고, 유영현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다면서 유영현은 현재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과거에 저지른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향후 활동을 중지하기로 했다. 유영현은 잔나비에서 자진 탈퇴해 자숙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유영현은 진심으로 사죄하며 용서를 구할 것이며, 다른 잔나비 멤버들도 이로 인해 피해를 받으신 분께 어떤 방식으로든 용서를 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3일 오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잔나비 멤버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게재했다. 글쓴이는 학교를 다닐 수가 없어 전학을 가고 정신치료도 받으며 잊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각종 공중파 방송과 광고, 음악패스티벌, 길거리, 카페,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잔나비)음악은 나에겐 정말 큰 고통이라고 심경을 토로했다.
◆다음은 페포니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입니다.
당사 소속 잔나비 멤버 유영현의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하여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우선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해 본인에게 직접 사실 관계를 확인했고, 유영현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습니다.
유영현은 현재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과거에 저지른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향후 활동을 중지하기로 했습니다. 유영현은 잔나비에서 자진 탈퇴해 자숙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더불어 유영현은 진심으로 사죄하며 용서를 구할 것이며, 다른 잔나비 멤버들도 이로 인해 피해를 받으신 분께 어떤 방식으로든 용서를 구할 예정입니다.잔나비[사진=페포니뮤직 제공]
애정과 관심을 주시는 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서호원 기자 cydas2@ajunews.com

서호원 cydas2@ajunews.com

★추천기사


펭귄문제 정답은? 부대찌개 3인분 시키면 1인분 공짜, 20인분 시키면?


임창용, 김기태 감독 사퇴에 대한 솔직한 심정은?…"감독님께 화가 난 이유는…"


펭귄문제 화제되는 이유 뭐길래…알고 보니 정답이?


큐넷, 22일 원서 접수 마감하는 시험은?


'애기얼굴 어플' 스냅챗 촬영 방법은? "노란 모자 쓴 캐릭터만 누르면!"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