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비와이 우려했던 현실, 한 팬 '마약 진짜 실망이다' 댓글 남겨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비와이 우려했던 현실, 한 팬 "마약 진짜 실망이다" 댓글 남겨

아주경제신문 2019-06-12 21:31


비와이 우려했던 현실, 한 팬


래퍼 비와이가 우려했던 댓글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다.
지난 7일 비와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 한 팬은 마약 진짜 실망이다라는 댓글을 달았다.
이 글에 다른 팬들은 비아이에요. 아 웃겨ㅋ YG 비아이 인지도 바닥이네(al***) 재대로 봐요. 바와이가 아니라 비아이입니다. 웃기네(yu***) 내가 다 부끄러운 댓글ㅋ 얼른 지워요. 비와이씨 아니고 그 분은 아이콘 비아이예요(qw***) 등 댓글로 구설에 오른 이는 비와이가 아닌 비아이임을 설명했다.
12일 그룹 아이콘 멤버 비아이가 마약 의혹 대상에 오르자 뜬금없이 비와이에 관심이 쏟아졌다. 이름이 비슷하다보니 생긴 해프닝.
이에 비와이는 저는 비와이 입니다라는 글과 연관검색어에 비와이 마약이라고 뜬 것을 캡처한 뒤 물음표 사진을 올리며 난 마약이란 것을 내 인생에서 본 적도 없습니다라는 문구를 올렸다.
비아이 마약 의혹은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긴급 체포된 A씨 휴대전화 속 카카오톡 대화에서 비아이와 나눈 대화 내용이 공개되면서부터다.
현재 비아이는 투약은 하지 않았다며 의혹을 부인하고 있다. 하지만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비아이의 팀 탈퇴와 전속 계약 해지 입장을 밝힌 상태다.
[사진=비와이 인스타그램]
전기연 기자 kiyeoun01@ajunews.com

전기연 kiyeoun01@ajunews.com

★추천기사


고유정 살해방법 바라본 전문가 "역대 가장 잔인" "미디어 모방한 듯"


위대한 여성운동가이자 영부인 이희호 별세...향년 97세


스타벅스코리아 첫매장 1999년 7월 27일 오픈한 이곳은?


?문희상 의장 “한반도 평화, 김대중·이희호 원했던 세상…이제 우리들 몫”


"공급 부족, 강남 사고 싶어도 못 사" VS "강남만 개발 호재…서울 아닌 게 죄"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