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비아이(김한빈) 마약의혹' 불똥 튄 '비와이'…무슨 일?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비아이(김한빈) 마약의혹" 불똥 튄 "비와이"…무슨 일?

아주경제신문 2019-06-13 08:30



YG엔터테인먼트의 그룹 아이콘 리더 비아이가 마약흡입 의혹 논란으로 팀 탈퇴에 이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도 해지됐다. 그런데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에 비와이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13일 오전 8시 10분 현재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 목록에는 비아이 비와이가 같이 포함됐다.
실시간검색에 등장한 비아이는 아이콘의 리더이자 이번 마약흡입 의혹 논란이 제기된 인물이다. 비와이는 2014년 싱글앨범 Waltz로 데뷔한 가수로 이번 마약 의혹 논란과 전혀 상관없는 인물이다.
일부 누리꾼들이 비아이를 비와이를 혼동하면서 비와이 인스타그램에 왜 그런 짓을 했어요 등의 비난 댓글을 남겼다. 또 비와이를 검색하는 누리꾼이 급증해 실시간검색으로 비와이, 연관 검색어로 비와이 마약이 등장하게 된 것이다.
마약흡입 의혹 대상자로 자신이 지목되자 비와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비와이입니다라고 적힌 이미지와 연관검색어 비와이 마약을 캡처해 올리며 난 마약이라는 것을 내 인생에서 본 적도 없습니다라고 남겼다.
한편 그룹 아이콘의 리더 비와이는 마약에 관심을 가졌던 것은 사실이나 (마약 흡입이) 겁이 나고 두려워 하지 못했다며 자신의 잘못된 언행으로 상처받았을 팬과 멤버들에게 부끄럽고 죄송하다며 자진 팀 탈퇴를 결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도 공식 자료를 통해 비아이의 팀 탈퇴와 전속계약 해지 소식을 전했다.
[사진=비와이 인스타그램]
정혜인 기자 ajuchi@ajunews.com

정혜인 ajuchi@ajunews.com

★추천기사


고유정 살해방법 바라본 전문가 "역대 가장 잔인" "미디어 모방한 듯"


위대한 여성운동가이자 영부인 이희호 별세...향년 97세


스타벅스코리아 첫매장 1999년 7월 27일 오픈한 이곳은?


?문희상 의장 “한반도 평화, 김대중·이희호 원했던 세상…이제 우리들 몫”


"공급 부족, 강남 사고 싶어도 못 사" VS "강남만 개발 호재…서울 아닌 게 죄"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