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안산시 U-20 월드컵 결승전 거리응원 연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안산시 U-20 월드컵 결승전 거리응원 연다

아주경제신문 2019-06-14 09:47


안산시 U-20 월드컵 결승전 거리응원 연다


[사진=안산시 제공]경기 안산시(시장 윤화섭)가 2019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 결승전에 진출한 선수들의 우승을 기원하는 거리응원전을 안산문화광장에서 개최한다.
시는 우크라이나와의 결승전이 시작되는 16일 오전 1시에 앞서 15일 오후 11시부터 응원전을 시작할 예정이다. 300인치 LED 대형 전광판을 설치해 시민들의 원활한 관람을 돕는다.
지난 12일 열린 에콰도르와의 4강전에서 선제골을 지켜낸 대표팀은 FIFA 주관 대회에서 사상 처음으로 결승전에 진출했다.
대표팀의 중심에는 이번 대회 4강전까지 치러진 6경기에 모두 선발로 출전한 안산 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 시장) 소속이자 주장인 황태현 선수가 있었다.
지난해 안산 그리너스FC에 입단한 황 선수는 오른쪽 측면과 중앙 수비 포지션을 소화하며 정정용호에서 철벽 수비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월드컵 우승 트로피를 획득하면 한국 남자 축구팀으로는 최초로 우승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게 된다.
한편 시 관계자는 안산 그리너스FC 소속의 황태현 선수가 이번 대회에 출전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잘해주고 있다며 거리응원전을 통해 안산시민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응원해 좋은 결과가 나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산) 박재천 기자 pjc0203@ajunews.com

박재천 pjc0203@ajunews.com

★추천기사


비타민D 고르는 방법은? 화학부형제 첨가 'NO'…제품 뒷면 확인해야


8000만 유로 얼마길래 화제? 이강인 연봉 아닌 '바이아웃'


스타벅스코리아 2000년 처음 출시한 음료, 카라멜 마키아또? 카페 모카?


“애플 아이폰XR2 이렇게 나온다”...루머 총정리


[대한민국 에콰도르] 축구 하이라이트 '이강인 연기·이광연 선방' 다시 볼려면? 어디서?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