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태연 우울증 고백…'그동안 좀 아팠어요. 나 괜찮을 거예요'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태연 우울증 고백…"그동안 좀 아팠어요. 나 괜찮을 거예요"

아주경제신문 2019-06-17 08:16


태연 우울증 고백…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태연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잘 지냈어요?라는 질문에 아니요라고 답했다.
태연은 한 팬이 글이 안 올라 와도 좋아요. 이렇게 인스타 스토리로 소식이 전해져도 좋아요라고 말하자 그 동안 좀 아팠어요. 자제했던 이유를 이해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미안해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한 네티즌이 조울증이냐?라고 비아냥거렸고, 이에 태연은 아니요. 우울증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약물치료 열심히 하고 있고 나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고 답했다. 이어 조울증이든 우울증이든 쯧쯧거리면서 누구 말처럼 띠껍게 바라보지 말아주세요. 다들 아픈 환자들입니다고 말했다.
태연은 힘 좀 내야 할 거 같아서 여러분한테 말 걸었어요. 덕분에 좋은 영향 많이 받아가요라며 나 괜찮을 거예요. 걱정끼쳐 드려 미안하고 이 또한 서로 더 알아가는 과정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제가 더 잘 보살피고 노력할게요라고 전했다.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홍성환 기자 kakahong@ajunews.com

홍성환 kakahong@ajunews.com

★추천기사


스타벅스 더블샷 믹스·시럽·에스프레소 샷·얼음 핸드 쉐이킹한 음료는?


토스카드 결제 오류에 소비자 '부글부글'


[#SNS★] 축구선수 김정민 어렸을 적 사진 보니 "큰 눈망울 매력적"


서울숲 힐스테이트 현재 시세는? 전세가 무려…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6월 15일(토요일·음력 5월 13일) 운세는?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