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오종혁, 새벽 교통사고 현장서 구호조치…네티즌 '착한 일은 좋지만, 음주운전자라니 좀…'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오종혁, 새벽 교통사고 현장서 구호조치…네티즌 "착한 일은 좋지만, 음주운전자라니 좀…"

아주경제신문 2019-06-19 14:17


오종혁, 새벽 교통사고 현장서 구호조치…네티즌


그룹 클릭비 출신 배우 오종혁(36)이 새벽 시간 교통사고로 다친 운전자의 구호 조치를 도운 것으로 알려졌다.
19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 30분께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서울 한남대교 북단에서 남단 방향으로 가던 중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다.
오종혁은 현장을 지나가다 차를 세우고 A씨가 의식을 잃지 않도록 계속해서 말을 걸며 곁을 지켰다.그 사이 119 구급차가 출동해 A씨를 인근 병원으로 옮겼다.사고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21%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1999년 클릭비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오종혁은 현재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네티즌은 멋집니다, 알면 알수록 바른 사람, 오종혁은 착한 일 했지만, 음주운전자라니까 좀 그렇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오종혁 인스타그램]
홍성환 기자 kakahong@ajunews.com

홍성환 kakahong@ajunews.com

★추천기사


스타벅스 '2006 스타벅스 플래너'는 무엇?


[코파아메리카] '쿠보'일본vs'산체스'칠레, 남미 대회에 일본이 참가한 이유는?


2007년 첫 출시된 스타벅스 선물세트는 무엇?


성남 아름방송 TV·인터넷·전화 장애…시민들 "무슨일?"


잼라이브 암호 스크래치 정답은? '18일 오후 9시 아디다스 OO반값'…오늘의 힌트는?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