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백종원의 골목식당 원주 칼국수 주인, 가게에 비닐 장막 친 이유는?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백종원의 골목식당 원주 칼국수 주인, 가게에 비닐 장막 친 이유는?

아주경제신문 2019-06-27 01:01


백종원의 골목식당 원주 칼국수 주인, 가게에 비닐 장막 친 이유는?


골목식당 원주편 미로예술시장 칼국수집이 가게에 비닐 장막을 친 이유는 뭘까.
26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은 칼국수 집을 재방문했다.
칼국수집 주인은 2남 1녀인데 장남은 5년 전에 사고로 먼저 떠났다. 둘째 아들은 전 재산을 투자해서 시장에 떡집을 차렸는데 3개월 만에 화재가 나서 다 잃었다고 말했다.
화재 난 곳에서 모금된 돈으로 75만 원을 보상받았다는 주인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백종원은 직접 가게 공사에 뛰어들었다.
주인이 잡은 공사 금액은 350만 원. 하지만 인테리어 사장님은 그 예산으로는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에 가게 밖으로 주인을 유인한 후 백종원은 인테리어 사장에게 비밀로 하고 전체 공사를 350만원에 맞춰서 한 거로 하자고 제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전기연 기자 kiyeoun01@ajunews.com

전기연 kiyeoun01@ajunews.com

★추천기사


[속보] 은평구 화재, 서울 은명초등학교 화재 발생…네티즌 "검은 연기 장난아니다"


LG트윈스 투수 한선태, 연봉은 얼마?


?이승만 양자, 도올 “이승만은 미국의 괴뢰” 고소...고소대리인은 이영훈 전 교수


스타벅스 골든벨 16차 문제 2014년 도입한 스마트 주문 시스템은?


[오늘의 날씨 예보] '장마' 제주 시작 거제·창원·광주 등 전국 '비'…'비 소식' 내일까지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